힐스톤 네트웍스의 StoneOS 5.5R, 신뢰할 수 있는 지능형 자동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표준 수립

약 300개의 새로운 기능 강화로 빠르게 변화하는 위협 환경 적응 지원하고 지속적인 인프라 발전에 이바지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2-01-19 09: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보호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힐스톤 네트워크(Hillstone Network)가 플래그십 제품 ‘스톤OS 솔루션(StoneOS solution)’의 최신 버전을 15일 발표했다.

팀 류(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공동설립자는 “오늘날의 기업들은 종합적이고 성능이 뛰어나며 자동화된 지능형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이것이 바로 StoneOS가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전례 없는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결과 기업들이 매일 부딪치는 수많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조직과 중요한 자산 및 인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StoneOS 5.5R9의 6가지 주요 업데이트

· 머신 러닝 기술 활용한 지능형 탐지 및 예방 - StoneOS는 최신 머신 러닝 기반 데이터 세트를 활용해 DGA 탐지를 강화한다. 클라우드 샌드박스를 통한 확장 지원은 알려지지 않은 위협 탐지를 개선하고 정보 공유를 강화한다.

· 원격 인력에 정교한 보안 액세스를 제공하는 확장 VPN 기능 - 새롭게 추가된 VPN 기능은 확장된 사용자 시나리오, 환경설정 마법사 및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총소유비용을 낮추면서 사양이 풍부한 VPN 솔루션의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한다.

· 추가 기능 강화 트래픽 해독을 위한 하드웨어 가속 능력 발휘 - 새로운 StoneOS 버전은 SSL 프록시의 처리 성능을 최적화하고 화이트리스트 기능을 도입해 특정한 시나리오에서 특정 개체를 제외하는 데 도움이 된다.

· 확장 가능하고 한층 더 스마트해진 자동 정책 관리 및 운영 - 새로운 정책 기능은 중앙 오케스트레이션 시스템이 동적으로 변화하는 보안 요건을 충족할 수 있게 한다. 또 앱 기반의 정책 규칙 권장 사항과 NAT 정책 중복 체크 기능이 효율성을 높인다.

· 제3자 및 SDN 솔루션을 위한 첨단 통합 기능 - 레스트(REST)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API 및 SNMP 외에 새로운 StoneOS는 Netconf를 통한 환경설정과 관리를 지원한다. 그 외에도 StoneOS는 외부 리소스를 활용하는 능력을 높인다.

· 서비스에서 모듈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시스템 견고성 최적화 - 새로운 StoneOS 버전은 가용성이 높은 솔루션을 IPv6로 확장하는 것을 넘어 데이터센터 방화벽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모듈 레벨 최적화를 재설계해 서비스 수준의 견고성을 보장한다.

StoneOS 및 힐스톤 네트웍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GwgXv0) 참조.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유수의 분석가들로부터 인정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힐스톤의 전체 제품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LMGPR
도나 로플린 마이클스(Donna Loughlin Michaels)
408.393.5575
donna@lmg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