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요헤미티, 새해맞이 2022 연하장 무료 배송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요헤미티
2022-01-13 13:00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음료 브랜드 요헤미티(대표 이재선)가 임인년을 맞아 1월 12일부터 1월 23일까지 ‘연하장 예약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하장 예약 배송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만남이 제한돼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요헤미티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요헤미티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누구나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비용은 무료다. 신청자는 1월 마지막 주 내 검은 호랑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연하장을 1장씩 받을 수 있다.

연하장은 300장 한정으로 제작돼 신청자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요헤미티 마케팅 담당자는 “소중한 한 사람을 위한 연하장으로 요헤미티 고객이 이번 설 연휴를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헤미티 채널을 통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요헤미티 개요

요헤미티(yohemite)는 도전 정신과 경외감을 주는 미국의 요세미티 계곡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츠 브랜드다.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 2021년 9월, 첫 제품으로 국내 최초 무설탕 발포형 이온 음료 - 요헤미티 워터를 출시했다.

이벤트 링크: https://www.yohemite.com/33

웹사이트: https://www.yohemite.com/

연락처

요헤미티
마케팅팀
이지애 브랜드 마케터
010-8321-7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