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태영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초대 회장 선임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11일(화) 창립 총회 온라인으로 개최
출처: 구례군장애인복지관
2022-01-12 13:48
창립 총회 참여 사회복지사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구례--(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2일 --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송태영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이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초대 회장으로 선임됐다고 12일 밝혔다.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의 창립 총회는 1월 11일(화) 오후 6시 30분에 비대면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Zoom)로 진행됐다.

총회에는 구례군 내 사회복지기관에서 근무하는 35명의 사회복지사가 참석했으며, 김순호 구례군수와 유시문 구례군의회 의장의 협회 창립 축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임원 선출 등 의결안을 교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는 구례군 내 사회복지사의 처우 개선 및 사회적 지위 향상, 권익 옹호를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사회복지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며 근무하는 지역 내 사회복지사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송태영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초대 회장은 “지역사회 사회 복지 현장 종사자의 권익 향상과 복지 환경 발전을 위해 협회를 창립하게 됐다”고 창립 목적을 설명했다. 이어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창립을 위해 고생한 설립 추진위원과 구례 지역 내 모든 사회복지사에게 감사드린다”며 “구례군 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정책 제안을 통한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조례 제정 등 사회복지사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양종경 사회복지사   061-783-7605~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송태영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 구례군사회복지사협회 초대 회장 선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