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씽즈, 시스템 제너럴과 제휴로 대규모 보안 프로그래밍·프로비저닝 제공

전 세계 기업들을 위해 강력한 보안 프로그래밍을 통합함으로써 공급망 보안을 강화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2-01-11 11:27
서울--(뉴스와이어)--사물인터넷(IoT) 보안을 위한 고성능 개발 및 프로비저닝 플랫폼을 제공하는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의 자회사인 시큐어씽즈(Secure Thingz)가 세계적인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장치 선도 기업인 시스템 제너럴(System General, 아크로뷰 그룹 Acroview Group)과 제휴했다고 밝혔다.

OECD가 전 세계 무역 거래의 3.3%가 위조품이며, 이를 시가로 환산하면 연간 5000억달러가 넘을 것으로 추정하는 상황에서 공급망 관리는 보안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전자제품 분야에서는 IP 도용, 복제, 악성코드 주입을 지하기 위해 소스 코드의 암호화 통제가 필요하다. 시큐어씽즈와 시스템 제너럴의 이번 제휴는 전 세계 프로그래밍 센터에 보안이 강화된 프로그래밍 및 프로비저닝을 통합해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큐어씽즈의 시큐어 디플로이(Secure Deploy™) 기술을 시스템 제너럴의 프로그래밍 장치에 통합하면, 시큐어씽즈 생태계의 파트너들이 보안상 안전한 공급망을 구현할 수 있다. 이는 생산 관리 시스템에서부터 전 세계 어디에서나 프로그래밍되는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가상 사설망(Virtual Private Network, VPN)을 생성하고, 소프트웨어가 불법적으로 조작되지 않도록 보장하며, 소스코드의 안전한 입력과 ID 프로비저닝을 제공하고, 과잉 생산 및 복제를 방지함으로써 가능해진다.

시스템 제너럴의 리키 치엔(Rickey Chien) 제너럴 매니저는 “시큐어씽즈와 제휴 덕분에 우리의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장치에 첨단 보안 기술을 통합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고객들은 글로벌 보안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매일 더욱 강화된 보안성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큐어씽즈의 창립자 겸 CEO인 하이든 포비(Haydn Povey)는 “귀중한 지적 재산(IP)을 보호하고 위조 및 과잉 생산을 방지하며 악성코드 주입을 막도록 공급망을 강화하는 것은 오늘날의 공급망 구축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시큐어 디플로이 플랫폼을 시스템 제너럴의 장치에 통합하는 것은, 처음 시작 단계부터 보안을 제공하기 위한 또 다른 방안”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큐어씽즈 개요

시큐어씽즈(Secure Thingz)는 세계적인 기기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및 수명주기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2018년 미래지향적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 및 서비스 공급 기업인 IAR 시스템즈 그룹에 인수됐다. 시큐어씽즈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핵심 인프라, 자동차 및 기타 시장에 고급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시큐어씽즈는 IoT 보안을 위해 설립된 사물인터넷 보안 재단의 창립 회원사이자 이사회 멤버다.

시스템 제너럴 개요

시스템 제너럴(System General, SG)은 1983년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및 전원 관리에 특화한 컨설팅 회사로 설립됐다. 1985년에 이 회사는 사업 영역을 확장해 디바이스 프로그래머의 설계 및 제조까지 포함했다. 전문 분야의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SG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우수한 평판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AR 시스템즈,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AR 킥스타트 키트(IAR KickStart Kit), I-jet, I-jet Trace, I-scop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및 IAR시스템즈의 로고는 IAR 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IAR 시스템즈 개요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미래지향적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들이 오늘을 위한 제품과 내일을 위한 혁신을 동시에 이룰 수 있게 한다. 1983년부터 IAR 시스템즈의 솔루션들은 100만 건이 넘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에서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 시스템즈는 스웨덴 웁살라에 본사가 위치해 있고, 세계 각지에 영업 지사와 지원 지사를 두고 있다.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 AB)는 2018년에 기기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수명주기 관리 분야 전 세계 선도기업인 시큐어씽즈(Secure Thingz)를 인수했다. IAR 시스템즈 그룹은 나스닥 OMX 스톡홀름 증권거래소(미드 캡)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시큐어씽즈 홈페이지: http://www.securethingz.com/programmingpartners
사물인터넷 보안 재단 홈페이지: http://www.iotsecurityfoundation.org
시스템 제너럴 홈페이지: http://www.sg.com.tw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시스템즈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