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새해맞이 투썸하트 앱 이벤트 ‘친구 초대 챌린지’ 진행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 중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000명에게 풍성한 선물 제공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1-10 09: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해를 맞아 23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친구 초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친구 초대 챌린지’는 투썸하트 앱에 친구를 초대해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투썸하트 앱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누적 친구 초대 수가 가장 많은 1000명에게 투썸의 인기 제품을 제공한다.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카카오톡 초대장을 보내고, 초대장을 받은 친구가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 내 1번만 응모하면 추천인 아이디로 등록될 때마다 친구 초대 수가 누적 집계된다.

이벤트 경품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22명),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220명), 아메리카노(R)(758명) 쿠폰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를 맞아 지인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친구 초대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투썸하트를 접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