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임인년 새해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품질 강화'에 주력
소비자 니즈 맞춘 제품 출시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 매출 상승 기대
출처: 엠에스에스홀딩스
2022-01-06 11:40
MSS 그룹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06일 --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이 올해도 신규 물티슈와 화장지 설비를 도입하며 2022년 임인년을 본격적인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

2020년부터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큰 폭으로 확장하며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힌 MSS 그룹이 이제는 각 제품의 라인업별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MSS 그룹은 2020년부터 대표 브랜드 ‘코디’와 ‘모나리자’를 통해 마스크, 항균 물티슈, 손 소독제 등 기존에 주력한 화장지, 미용 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류와 기저귀,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외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 같은 해 전주에 매년 1억장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규모의 설비를 도입해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으며,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3D·일체형 마스크에 더해 2D형 마스크 설비를 새롭게 들여 자체 생산 제품을 확장했다.

올해는 신규 물티슈 및 화장지 설비를 추가 도입해 기존 제품의 품질 강화는 물론, 기능성이 더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더 유동적인 운영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규 설비는 각각 시험 생산 과정을 거쳐 올해 3월, 8월 가동에 들어간다.

MSS 그룹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며 고객들은 일상에서 쓰는 제품들을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자연스럽게 더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며 “MSS 그룹은 올해 새로 도입하는 설비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SS 그룹은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 회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엠에스에스홀딩스 개요

MSS 홀딩스는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지주 회사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위생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손 소독제·생리대·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생리대·기저귀·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설비 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효율화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보유한 각 브랜드가 지닌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엠에스에스 홀딩스(MSS Holdings)   기획조정실   김계현 차장   02-829-88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MSS 그룹, 임인년 새해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