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입형 기술로 인식의 변화를 탐구하는 Methods Technology 잡지 신간 발표

2021-12-30 13:49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기술 및 솔루션 전자잡지 Methods의 신간 호를 발표했다.

총 4편의 구성 중 세 번째 호인 Immersive Technology (몰입형 기술)은 새로운 센싱 환경에서 생활하고, 작업하고, 연구하는 데 필수적인 증강 현실(AR), 확장 현실(XR), 혼합 현실(MR), 가상 현실(VR)을 비롯해 신기술을 탐구하는 기사 모음을 제공한다. 이번 신간 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VR이나 AR과 같은 몰입형 기술은 우리가 혁신적인 기업들과 협업 및 소통하며 함께하는 방식을 재정립할 때 가장 중요하다. 이번 Methods 신간 호는 이와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 업무나 엔터테인먼트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해 살펴본다”고 말했다.

이번 Immersive Technology 호에는 로봇 공학, VR 및 몰입형 협업 분야를 선도하는 주제 전문가들의 기고가 수록돼 있다. 이번 호에서는 3D 사운드 및 제품 제작에 대한 내용 외에도 새로운 센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기술 발전 및 엔지니어링 과제를 다룬 다양한 기사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Methods 기술 및 솔루션 전자잡지 외에도 블로그, 전자책을 포함해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를 위한 광범위한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콘텐츠 허브는 독점 설계 리소스, 백서, 비디오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해 설계 엔지니어가 제품 개발 및 혁신을 위한 미래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몰입형 기술에 대한 이번 신간 호를 비롯한 Methods의 모든 발간물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을 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1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3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고유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Methods 신간 호 안내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news/methods/2021-3/mouser-m...
Methods 발간물 안내 홈페이지: https://eng.info.mouser.com/methods-ezine/
마우저의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정보 안내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