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거북목 증후군 예방에 탁월한 에너맥스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ELS001’ 출시

인체 공학적 설계와 20단계 각도 조절 가능한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거북목 증후군 예방 및 바른 자세 교정에 탁월해

6가지 RGB 조명 효과와 넓은 수납 공간 등 다양한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12-28 09:00
서울--(뉴스와이어)--PC 컴포넌트 글로벌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에너맥스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ELS001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에너맥스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ELS001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최적의 시야각을 확보하며, 직장인이 흔히 겪는 거북목 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ELS001은 20단계 각도 조절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최적화한 상태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높이 조절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노트북 외에도 다양한 작업 환경을 위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거치할 수 있도록 전면 홈과 사이드 거치대를 제공하며, 최대 하중 10kg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CPU 쿨러 등 화려한 RGB 조명 효과로도 유명한 에너맥스는 노트북 거치대 ELS001에도 RGB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6가지 RGB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에너맥스 멀티플 노트북 거치대 ELS001은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쇼핑몰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필립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 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맥스 코리아: http://www.enermaxkorea.com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