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 인터내셔널, 보건복지부 주관 ‘우리 아이 아동 심리 발달 서비스 지원 서비스’ 대상자 모집

보건복지부 주관 우리 아이 아동 심리 발달 서비스 지원 서비스 및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 모집

뉴스 제공
티앤비인터내셔널
2021-12-20 16:12
파주--(뉴스와이어)--티앤비 인터내셔널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우리 아이 정서 발달 지원 서비스’ 대상자를 모집한다.

보건 바우처가 지원되는 이번 서비스는 파주시에 주소를 둔 가구 중위 소득 120% 이하 만 6세부터 만 19세까지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상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제공 기관과 전화 상담을 진행한 뒤 해당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필요한 서류를 내면 서류 심사를 거쳐 합격 통보를 받을 수 있다.

우리 아이 정서 발달 지원 서비스는 클래식 음악을 통해 아동의 잠재 능력 개발과 심리 정서 안정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티앤비 인터내셔널은 보건복지부와 협업해 클래식 음악을 이용한 정서 발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클래식 악기 지도(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지휘, 클래식 기타) △성악 및 뮤지컬 보컬 지도 △오케스트라 활동 및 어린이 합창단 참여 △음악회 관람 △문화 예술 체험 △향상 음악회 연주 참여 △정서 순환 프로그램 △정서 상담 서비스이다.

서비스 가격은 등급으로 나눠져서 구분되며 총 월 20만원 가운데 1등급은 정부 지원금 월 18만원(90%), 본인 부담금 월 2만원(10%)이다. 2등급은 정부 지원금 월 16만원(80%), 본인 부담금 월 4만원(20%)이다. 서비스 총 제공 기간은 12개월이다.

티앤비 인터내셔널의 모회사인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문화·예술 비영리법인으로서 문화 나눔을 주제로 공연과 음반을 기획 및 제작한다. 현재 2022년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를 모집하고 있다.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연락처

티앤비인터내셔널
기획팀
김서희 주임
031-944-3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