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지브러시 개발사 ‘픽소로직’ 자산 인수 최종 계약 체결

업계 선도하는 픽소로직의 3D 조각·페인팅 전문성 흡수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1-12-15 14:4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티스트용 고급 크리에이티브 도구 개발사 맥슨(Maxon)이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조각·페인팅 소프트웨어 ‘지브러시(ZBrush)’를 개발한 픽소로직(Pixologic)의 자산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맺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하고 규제 검토를 거쳐야 하며 2021년 4분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두 회사는 인수 작업이 끝날 때까지 각자 운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맥슨은 인수가 끝나는 대로 오페르 알론(Ofer Alon) 픽소로직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와 관련 직원들을 흡수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에 관한 세부 정보는 인수가 끝난 뒤 공개하기로 했다.

데이비드 맥가브런(David McGavran) 맥슨 최고경영자는 “지브러시는 전 세계 유명 기업과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는 선도적 3D 조각·페인팅 솔루션”이라며 “픽소로직의 세계 정상급 도구·인력을 활용해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강력하고 폭넓은 도구 세트를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페르 알론 픽소로직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20년간 지브러시는 내게 열정을 불러일으켰다”며 “지브러시와 지브러시 커뮤니티의 미래에 맥슨보다 나은 터전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의적인 맥슨 개발진과 함께 지브러시에 혁신을 일으키고 싶다”며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크리에이티브 창고’에 지브러시를 추가할 적기”라고 덧붙였다.

지브러시는 전 세계 유명 영화사, 게임 개발사, 디자이너, 광고사, 일러스트레이터, 과학자들이 쓰고 있다.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지브러시를 통해 듄(Dune), 스타워즈(Star Wars), 아바타(Avatar), 마블 시리즈(Marvel Universe),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반지의 제왕/호빗(Lord of the Rings/Hobbit) 등 인기 시리즈물과 영화를 제작했다. 지브러시는 다양한 기능에 힘입어 겨울왕국(Frozen), 라푼젤(Tangled), 주토피아(Zootopia), 모아나(Moana),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Raya and the Last Dragon), 엔칸토(Encanto) 등의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힘을 보탰다. 또 포트나이트(Fortnite), 갓 오브 워(God of War) 시리즈, 언차티드(Uncharted)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시리즈, 파 크라이(Far Cry) 시리즈, 더 디비전(The Division) 시리즈 등 메이저급 게임에도 광범위하게 사용됐다. 맥슨과 픽소로직은 가상 공간을 아름답게 할 도구를 함께 만들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모든 상표권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30061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맥슨(Maxon)
그리타우스 에이전시(Grithaus Agency)
닉 고보니(Nick Govoni)
+1 (978) 866-7354
nick@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