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서포트 서비스, TRAXXALL 인수로 디지털 전략 속도 내

2021-12-15 13:2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비 지원 및 금융 서비스를 비즈니스 항공 업계에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 기업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이하 ‘JSSI’)가 TRAXXALL을 인수했다고 14일 발표했다.

2013년 설립된 TRAXXALL은 항공기 MRO (정비·수리·점검) 워크플로를 향상할 수 있도록 항공기 정비 추적 및 부품 재고 관리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과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사무소를 마련했다.

TRAXXALL은 항공기 정비 추적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가 선정한 ‘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 이름을 올린 TRAXXALL은 고객이 항공기 다운타임(downtime,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데이터 정확도를 높이는 한편 정비 비용, 부품 재고, MRO 운용에 대한 종합적인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

닐 북(Neil Book) JSSI 최고경영자는 “JSSI와 TRAXXALL은 현재의 상황을 거부하고 고객을 가장 중시하는 역사를 공유하고 있다”며 “두 회사의 합병은 고객에게 거대한 가치를 전하고 두 회사의 성장 궤적을 극적으로 가속할 흥미진진한 기회”라고 말했다.

TRAXXALL의 직원들은 앞서 인수한 시에라트랙스(SierraTrax) 직원들로 구성된 JSSI의 SaaS 부서에 편입되고, 최근 JSSI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한 애시 레디(Ash Reddy)가 업무 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애시 레디 최고운영책임자는 “우리는 비즈니스 항공 시장에서 세계 전역 항공사의 사고 파트너이자 정비 자문으로서 쌓은 명성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JSSI의 핵심 제품군 및 데이터에 TRAXXALL를 결합하면 항공기 소유주, 항공사, 정비 시설에 유형의 가치를 더한다는 사명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콧 헨더슨(Scott Henderson) TRAXXALL 최고경영자는 “TRAXXALL이 이룬 성취가 믿을 수 없을 만큼 자랑스럽다”며 “JSSI보다 나은 장기 사업 파트너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크 스테인벡(Mark Steinbeck) TRAXXALL 사장은 “JSSI의 가치는 TRAXXALL의 가치와 맥을 같이 하며, 이를 통해 우리의 제품군을 더욱 발전시키고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JSSI의 데이터와 능력을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시에라트랙스 브랜드와 함께 정비 추적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비즈니스 항공 업계 내 첨단 정비 추적 솔루션 공급 범위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SSI는 성장세를 구가하는 정비 추적 소프트웨어 사업 외에 항공기 부품, 엔진, APU를 항공사에 공급하는 JSSI 부품·임대(JSSI Parts & Leasing) 사업, 다양한 디지털 도구를 통해 고객 벤치마크를 지원하고 가장 정확한 성능 및 비교 데이터를 토대로 항공기 소유 옵션을 비교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콘클린앤드데커(Conklin & de Decker)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JSSI는 정비 추적 제품군을 발전 시켜 비즈니스 항공 인텔리전스의 정보원이자 항공기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하려 한다.

선도적 사모펀드 GTCR이 JSSI의 다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40056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jetsuppo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치아라 로렌스(Chiara Lawrance)
clawrance@8020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