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루구루,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 구현한 ‘커피맥주’ 출시

‘커피리브레(Coffee Libre)’와 손잡고 커피맥주 출시

뉴스 제공
부루구루
2021-12-15 10:00
파주--(뉴스와이어)--부루구루(Brewguru co., Ltd, 대표 박상재)가 12월 16일 신제품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부루구루가 커피리브레(Coffee Libre, 대표 서필훈)와 손잡고 출시하는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를 맥주로 구현했다.

맛이나 풍미가 무겁지 않고, 가벼운 청량감을 더해 목 넘김이 좋은 맥주에 커피리브레가 사용하는 고급 스페셜티 원두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을 그대로 담아내 맥주 고유의 맛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잡았다. 특히 깔끔하면서도 입안에 우아하게 퍼지는 향긋한 홉 향을 느낄 수 있어 누구나 좋아할 만큼 매력적인 끝 맛을 자랑한다.

그동안 시중에 여러 수제 맥주 컬래버레이션이 있었지만, 이번 협업은 1979년 미국에서 시작돼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맥주 양조 대회 NHC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부루구루 박상재 대표와 세계 커피 로스팅 대회인 월드 로스터스컵 우승자이자 스페셜티 원두를 전문으로 하는 커피리브레의 서필훈 대표가 만났다는 점에서 화제가 예상된다.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깔끔한 하얀색 바탕에 커피리브레의 시그니처 마스크가 디자인돼 커피리브레의 감성을 모던하게 구현했다. 마스크의 유니크함과 표정이 그대로 담겨 더 돋보인다.

최근 국산 수제 맥주 열풍 속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의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어 신제품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맥주와 커피 업계 전문가가 만났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유명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16일부터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4캔 만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다.

부루구루 개요

부루구루는 양조(Brew) 전문가(Guru, 도사)들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다.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주류를 만들며,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현재 맥주, 리큐르 등 맛있는 주류로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wguru.co.kr/

연락처

부루구루
경영기획팀
박자람 부장
031-944-6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