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식자재 수발주 마켓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마켓봄, 식자재 수발주 서비스 부문에서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쾌거

중소 유통사 및 식당 소상공인 대상 비효율적인 식자재 유통 거래의 디지털 혁신 인정받아

최적화 서비스 제공 위한 빅데이터, AI 기술 도입 선언으로 서비스 고도화 추진

뉴스 제공
마켓보로
2021-12-15 08:30
성남--(뉴스와이어)--모바일 식자재 수발주 마켓봄(대표 임사성)이 식자재 수발주 서비스 부문에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행사로, 업계에서 남다른 전략과 운영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하고, 업종과 분야에 맞는 심사를 거쳐 기업의 노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 주어진다.

이번 수상은 그동안 부정확한 수기 거래, 상품 정보 부재, 오주문 및 오배송, 만연한 여신 거래 등 식자재 거래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모바일 식자재 수발주인 마켓봄 서비스로 외식업 소상공인과 중소유통사 간 최적화된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외식업 식당 소상공인들은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식자재를 주문하고, 중소 유통사는 앱으로 손쉽게 유통 거래를 관리함으로써 마켓봄은 기존의 불편하고 비효율적인 식자재 유통 거래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최근 마켓봄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1년간 외식업 소상공인 및 중소 유통사 사용자 수도 500% 이상 증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켓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사성 마켓보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마켓봄을 믿고 이용한 외식업 자영업자, 중소 유통사들의 신뢰와 만족 덕분”이라며 “매출, 수익율, 재고, 미수금 관리 등을 한눈에 보여주는 통합 대시보드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과 연동 등 고객들의 불편한 업무 해결과 매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켓봄은 올 연말까지 신규 고객 대상 가입 시 6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업계 최초로 실시해 서비스의 원활한 사용을 전격적으로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marketboro.com

연락처

마켓보로 홍보대행
오픈피알
김남희 과장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