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휴대용 MP3플레이어 신모델 EM500 출시

블루투스로 무선기능 강화한 휴대용 MP3플레이어 EM500 선보여

자막 기능 가능한 동영상 재생 기능으로 학습용 탁월

출시 기념해 액정 보호 필름과 실리콘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듀플레이어
2021-12-15 08: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용 IT 기기 제조 기업 에듀플레이어(대표 전혜영)가 2022년형 휴대용 MP3플레이어 EM5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EM50의 후속 모델로 학습용 플레이어에 블루투스와 동영상 재생 기능을 추가하고 교육에 집중해야 하는 청소년들을 무분별한 콘텐츠로부터 보호하며 기존 모델 대비 활용의 폭이 넓어진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에듀플레이어 EM500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87.5×50.5×12.5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손에 잡고 있거나 주머니 속에서 조작해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자주 사용하는 볼륨 등의 버튼은 화면 외부에 있어 적응할 필요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와 세련된 메탈 소재 블랙 디자인의 조화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다.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해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무선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와 페어링만 하면 언제든 무선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3.5mm 이어폰 단자도 지원해 사용하던 유선 이어폰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외부로 출력이 가능한 스피커도 지원해 조용한 곳에서 어학 공부나 나만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에듀플레이어 EM500은 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로 AVI, MP4, JPG, BMP, GIF, PNG, TXT 등 다양한 포맷의 멀티미디어 파일들과 MP3, WMA, OGG, FLAC, WAV, APE (LRC 지원) 등의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고 가사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다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육용 파일이든 멀티미디어 파일이든 언제 어디서든 고화질로 재생 가능해 교육용을 비롯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어학용으로 멀티미디어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구간 반복과 재생속도 조절 등의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해 교육용 기기로 매우 적합하다.

EM500에 장착된 리튬폴리머 배터리의 용량은 730mAh으로 2시간 충전 시 오디오 약 13시간, 비디오 약 3.5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인 C타입 충전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라도 쉽고 편한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8GB의 넉넉한 내장메모리에 최대 128GB(FAT32/exFAT)의 외장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는 MicroSD용 메모리카드 슬롯을 지원해 고음질의 음악 파일이나 고해상도의 영상 파일들도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87MHz-108MHz FM 방송을 수신할 수 있는 라디오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해 어학 교육과 관련된 방송의 청취도 가능하고 E-book, 영영사전, 알람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들도 함께 지원한다.

에듀플레이어 담당자는 휴대폰에서 모든 기능이 다 구현 가능한 것이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집중성과 배터리 사용 시간 등의 문제 때문에 어학용 기기를 따로 구비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늘어나는 추세고, 휴대용 MP3플레이어를 원하는 고객층도 꾸준해 EM500 역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듀플레이어는 휴대용 MP3플레이어 신모델 EM500 출시하며 현재 론칭 기념으로 액정 보호 필름과 실리콘 케이스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duplayer.net/

연락처

에듀플레이어
마케팅팀장
최은영 팀장
1544-17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