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국제 고객 경험상·CX 아시아 우수상 세 부문 수상

2021-12-10 08:55
런던--(뉴스와이어)--과학 발전을 앞당기는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가 국제 고객 경험상(International Customer Experience Awards; ICXA)과 CX 아시아 우수상(CX Asia Excellence Awards) 세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2021년 11월 18일과 23일 온라인으로 250여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Awards International Pvt Ltd (영국)와 IQPC CX Network (싱가포르)의 주최로 치러졌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팬데믹 기간 중 고객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선보여 ‘최우수 브랜드 경험’ 부문 동상, 직원과 고객들을 위한 캑터스의 혁신 프로그램 Infiniti와 고유의 고객 중심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인 ‘평생 고객(Customer for Life)’으로 ‘최우수 고객중심 문화’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고객 경험 및 품질 담당 부사장 루비나 파카(Rubina Parkar)는 2019-21년 고객 경험에 심대한 영향을 미친 고객 경험(CX) 프로젝트 여러 건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고객 경험(개인)’ 부문 금상을 받았다.

에디티지 최고 운영책임자 비카스 나랑(Vikas Narang)은 "이번 수상은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지속된 캑터스의 고객 중심 문화와 가치 구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런 훌륭한 성과를 이룬 것에 대해 고객 서비스에 헌신한 모든 직원을 축하하며, 연구와 출판을 통해 인류에 봉사하는 우리의 목표에 함께 한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국제 고객 경험상(The International Customer Experience Awards; ICXA)은 세계 유수의 고객 경험상으로, CX 혁신을 이룬 전문가들의 성취를 인정하기 위해 도입됐다. CX 아시아 우수상(CX Asia Excellence Awards) 역시 고객 경험 분야에서 최고의 성취와 기여에 대해 수여된다.

2002년 출범 이래 캑터스는 혁신과 기술로 과학의 접근성을 높이며 연구 출판 분야를 선도해왔다. 현재 190여 개국 1300개 이상의 연구 분야에서 60만 이상의 고객들과 함께하고 있다. 캑터스의 직원들은 항상 고객 중심과 고객을 위한 헌신을 기치로 삼는다. 이번 수상은 ‘고객을 성공시키라, 스스로에게 한계를 두지 마라(Make your customer succeed, set no limits to what you can do)’라는 캑터스의 기업 이념 구현을 증명한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 개요

2002년 창립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는 과학 발전을 앞당기는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다. 캑터스는 에디티지, Cactus Life Sciences, R, Impact Science, UNSILO, 및 Cactus Labs 브랜드에서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연구자, 대학, 출판사, 학회 및 생명과학 기관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린스턴, 런던, 오르후스, 싱가포르, 베이징, 상하이, 서울, 도쿄, 뭄바이에 지사를 두고, 3000명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인력과 190여 개국 고객을 거느린 국제적 기업이다. 캑터스는 직장 우수 사례의 선두주자로 꼽히며 지난 몇 년 연속해서 일하기 좋은 직장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웹사이트: https://cactusglobal.com/kr/

연락처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팀
강신영 대리
02-3140–41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