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이프바이오, 100% 천연살균제 신제품 와디즈 펀딩 오픈

출처: 프로세이프 바이오
2021-12-09 10:30
프로세이프바이오의 천연살균제 참퓨어그린(Champuregreen) 제품
전주--(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9일 -- 프로세이프바이오는 곰소천일염으로 만든 천연살균제 ‘참퓨어그린(Champuregreen)’이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펀딩 상품으로 소개된 Champuregreen은 식품첨가물(곰소천일염)을 사용해 제조한 합성 착색료와 방부제, 에탄올 등 화학 첨가물이 전혀 없는 천연살균제이다.
프로세이프바이오의 천연살균제 참퓨어그린(Champuregreen) 제품
프로세이프바이오의 백현아 대표는 “Champuregreen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를 신조로 내 가족이, 내 지인이, 그리고 나 자신에게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참퓨어그린의 주원료인 곰소천일염은 전라북도 부안에서 채취해 자연건조방식을 사용해 만들어진 천일염으로 천일염 중에서도 단 1%에 해당하며, 이로 만들어진 천연살균제 Champuregreen은 미산성치아염소산수로 식품 및 식품첨가물 기준(pH 5~6.5 / 20~80ppm)의 낮은 염소 농도로 대장균과 같은 병원선균으로부터 높은 살균력을 자랑한다.

아이의 신발이나 장난감 핸드폰에 뿌려도 되며, 다양한 세균 살균이 가능하다. 세균 살균 가능한 세균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농옥균, 비브리오, 바실러스세레우스, 칸디나 등이 있다. 특히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는 사이즈로 개발돼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프로세이프바이오 담당자는 “2019년 연구 개발을 시작해 2년 만에 천연 살균제를 개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세상에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참퓨어그린(Champuregreen) 펀딩은 2021년 12월 8일 5시부터 2021년 12월 2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프로세이프 바이오 개요

프로세이프 바이오는 소독제 제조업체로, 알코올 성분이 없는 천연 곰소 천일염 성분의 100% 천연살균제를 제조한다.
언론연락처: 프로세이프 바이오 홍보대행   BJNB   신유진 매니저   031-546-06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프로세이프바이오, 100% 천연살균제 신제품 와디즈 펀딩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