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약사명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월간육림 11월 시그널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춘천 육림고개 일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월간행사 ‘월간육림’ 11월 시그널페스티벌 개최

춘천--(뉴스와이어)--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 주관한 월간육림 11월 시그널페스티벌이 춘천 시민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11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가득한 1+1 상권 연계 이벤트인 ‘100% 당첨 페이백 상품권 이벤트’,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푸짐한 ‘경품뽑기’, ‘월간육림이 쏜다!’, 초특가로 만나는 상품 경매 이벤트인 ‘1100원 즉석경매’ 등 매출을 증진시키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상인과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시민 참여 ‘육림승부사를 찾습니다’, 육림고개를 활보하는 연기자와 함께하는 ‘다함께 육림시그널’ 등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하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시그널페스티벌은 11월 27일 하루 진행됐으며, ‘100% 당첨 페이백 상품권’ 이벤트는 11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운영됐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기획한 월간육림의 주간 행사 프로그램에서는 상권의 직접적인 매출 증대를 위해 상점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점 패키지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 등 소비를 유도할 만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월간육림의 모든 행사는 코로나19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자세한 사항은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문의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개요

약사명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공유.공생.공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17년 일반근린재생형으로 선정돼 2018년부터 2021년까지 공동체 문화 활성화 기반 조성, 청년몰 및 마을탐방로 활성화, 녹색디자인 주거환경 조성의 3가지 목표로 도시재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이지나 코디네이터
033-244-9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