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파르나스몰 스토어서 ‘선물가게’ 선보여

룰루레몬 선물가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 제안

기프트 카운셀링, 느낌 자판기 그리고 박스 트리 설치로 특별한 체험과 볼거리 제공

뉴스 제공
룰루레몬
2021-12-06 10:2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연말을 맞아 6일부터 26일까지 룰루레몬 파르나스몰 스토어에서 당신의 ‘느낌’이 선물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룰루레몬 선물가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선물은 받는 사람도 즐겁지만 주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된다는 메시지로 진행되는 이번 선물가게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연인, 가족 그리고 친구를 위한 남녀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액세서리, ‘Gift for her’, ‘Gift for him’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등의 다채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룰루레몬 에듀케이터들이 추천하는 다양한 선물 아이디어의 팁을 받을 수 있다.

15일까지 파르나스몰 내 입구 라운지에서는 연말 카드를 무료로 뽑을 수 있는 ‘느낌 자판기’와 박스 트리를 설치해 체험과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카드는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룰루레몬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물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서로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볼 것을 제안하며, 선물을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s://www.lululemon.co.kr/

연락처

룰루레몬 홍보대행
코핸즈
이호빈 대리
02-3406-2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