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 Thomson Reuters 빌딩서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 옥외 광고 개시

출처: 베트남항공
2021-12-05 10:13
톰슨 로이터 빌딩에 옥외 광고로 상영된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 영상
호찌민--(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5일 -- 베트남항공은 베트남의 아름다움과 베트남-미국 간 정기 항공편 신설을 알리는 영상을 2일 뉴욕 타임스퀘어 주요 광고판에 상영해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신비로운 손둥 동굴 △하롱만과 닌빈의 경이롭고 서정적인 풍경 △다낭·하노이·호찌민 등 인상적인 도시의 활기 넘치는 모습을 담았으며, 30층 높이의 상징적인 Thomson Reuters 빌딩을 둘러싸고 있는 65㎡ 크기의 대형 LED 화면에 상영됐다.

또, 양국의 경제 및 문화 교류에 새로운 단계를 가져올 베트남-미국 간 직항 항공편의 공식 취항을 맞아 11월 28일 열렸던 론칭 이벤트도 소개됐다. 미국 노선 정기 상업 운항하는 첫 베트남 항공사가 된 베트남항공은 물론, 국내 항공 산업 전체의 발전에 있어 특별한 이정표라 할 수 있다.

베트남항공은 첨단 와이드바디 기종인 Boeing 787과 Airbus A350이며, 호찌민시와 샌프란시스코를 오가는 두 개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비행시간은 호찌민시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13시간 50분이며, 귀국편은 16시간 40분이다.

베트남항공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진정 국면에 접어들면 운항 횟수를 주 7편으로 늘리고 로스앤젤레스와 하노이, 호찌민시를 오가는 신규 노선도 취항할 계획이다.

지난달 4일 미국연방항공국(FAA)이 양국 간 정기 직항 노선 운항 허가를 발급하면서 베트남 국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은 미국행 정기 상업 노선 운항 허가를 받은 베트남 최초이자 유일한 항공사가 됐다.
언론연락처: 베트남항공   Nha Dau tu   +84 9032425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베트남항공, Thomson Reuters 빌딩서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 옥외 광고 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