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교과와 사고력 수학 동시 학습 ‘WHY-G’ 겨울학기 모집

서울·수도권 17개 지역 입학시험 진행 중

뉴스 제공
CMS에듀
2021-11-10 10:44
서울--(뉴스와이어)--겨울방학을 앞두고 학부모들은 효과적인 교과 학습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특히, 초등 고학년은 창의적 문제 해결력과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사고력 수학과 교과의 병행을 두고 고민한다. 콘텐츠의 난도와 학습량 부담이 큰 이유이다.

이에 씨엠에스에듀(CMS에듀·대표 이충국)는 올해 6월 사고력 수학과 교과를 동시에 학습하는 프로그램 ‘WHY-G’를 론칭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WHY-G는 서울·수도권 17개 지역 CMS 영재관과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가 결합해 운영하며, 현재 겨울학기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WHY-G 프로그램은 CMS 사고력관의 대표적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WHY’ 9~15단계와 CMS 영재관의 교과 수업을 1년 과정으로 압축했다. WHY-G 1년 과정을 수료하면 CMS 영재관으로 자동 승급할 수 있어 비용과 학습효율 모두 높였다.

CMS에듀는 교과 성취도를 높이려면 지식의 융합과 논리적 창의적 사고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CMS의 차별화된 사고력 교육과 교과 학습 콘텐츠가 결합하면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WHY-G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문의는 17개 센터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마케팅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