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내밥, 강화 특산품 ‘2021년 햇속노랑고구마’ 판매 개시

다이어트와 건강 챙기는 강화속노랑고구마

2021-11-08 09:01
강화--(뉴스와이어)--강화도 농수산물 판매 전문회사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대표 한재철)가 강화 특산품인 2021년 햇속노랑고구마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세계 5개 갯벌로 손꼽히는 드넓은 강화갯벌을 건너온 바닷바람과 한강, 임진강, 예성강 하구 미네랄 풍부한 퇴적토양에서 자란 강화속노랑고구마는 칼슘, 철 등 무기질, 지방산, 아미노산, 비타민 등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해 밭에서 나는 완전식품으로 알려졌다.

멕시코 유카탄반도 원산지인 고구마의 세계 전파 역사는 식민지 역사와 관련이 깊다. 서양에서 일본으로 전래한 고구마는 임진왜란 후 조선통신사로 일본은 다녀온 조엄(1763~1764)이 대마도에서 가져와 부산 동래에서 처음 재배했다는 기록이 출장 보고서 해사일기에 기록돼 있다.

찐 고구마는 풍부한 식이섬유로 섭취 시 포만감이 오래가고 열량은 높지만, 혈당 지수는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강화속노랑고구마는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와 적당한 당도로 계속 먹어도 쉽게 물리지 않아 다이어트와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많다.

농업회사법인 내밥 개요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는 △강화섬쌀 △강화도 새우젓 △강화순무 △강화인삼 △강화속노랑고구마 등 청정 강화도 생산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강화도에 거주하며 농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민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ebob.com

연락처

내밥 주식회사
한재철 대표
1661-5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