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CME와 유사한 암호화폐 업계용 포트폴리오 마진 시스템 론칭

뉴스 제공
OKEx
2021-11-03 09:00
빅토리아, 세이셸--(뉴스와이어)--OKEx가 암호화폐 트레이더를 위한 강력한 트레이딩 플랫폼 구축의 하나로 전문 및 기관 트레이더용 고급 트레이딩 모드인 포트폴리오 마진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트레이딩 모드는 11월 1일부터 본 플랫폼의 웹사이트, 그리고 고거래량 트레이더를 위한 API 버전에서 만날 수 있다.

OKEx의 포트폴리오 마진은 큰 폭의 요구 자본 감축을 모색하는 시장 조성자 및 기관 소속 고 거래량 전문 트레이더를 위해 만들어졌다. 이 모드를 통해 암호화폐 선물 및 옵션을 다루는 시장 조성자를 비롯한 트레이더들은 마진 계산을 크게 줄일 수 있다. OKEx는 이 새로운 기능이 최근 암호화폐 옵션 시장 전반에 걸쳐 분절화하고 있는 유동성 문제에 대응할 방법이라고 판단한다.

표준화된 리스크 포트폴리오 분석, 혹은 SPAN과 같이 포트폴리오 마진과 유사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은 세계적 파생상품 거래소인 CME Group을 통해 전통적인 금융 참여자들이 처음 고안해 냈다. OKEx가 이번에 내놓은 새로운 포트폴리오 마진 모드를 통해 본 플랫폼은 자본 효율성 향상과 리스크 관리를 위한 강력한 툴을 소개함으로써 암호화폐 산업을 주도한다는 방침이다.

OKEx의 트레이딩 모드가 경쟁사들보다 돋보이는 점은 다양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마지닝을 허용하는 것이다. 즉, 트레이더는 동시에 다양한 암호화폐 전반에 걸쳐 마진 요구 조건을 크게 줄임으로써 파생상품 포지션을 오픈할 수 있다.

OKEx는 업계를 선도하는 유동성과 더불에 이번에 내놓은 새로운 포트폴리오 마진 모드를 통해 첨단 툴과 최고의 트레이딩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OKEx 개요

2017년 창립한 OKEx는 암호화폐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소다. OKEx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블록체인을 도입, 금융 생태계를 재편하는 한편, 최근 론칭한 DeFi 생태계 및 NFT Marketplace 등을 통해 다변화되고 정교한 상품, 솔루션, 트레이딩 툴을 시장에 제공한다. 180여 개 국가에서 200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한 OKEx는 전 세계적인 암호화폐 홍보 및 발전을 통해 모든 이를 위한 금융 포용성을 구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kex.com/

연락처

OKEx
Andrea Leu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