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글로벌 대외 협력 총괄에 크리스틴 엘리엇 임명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2021-11-02 17: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이하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이 크리스틴 엘리엇(Christine Elliott)을 글로벌 대외 협력부(Global Corporate Affairs) 총괄 겸 상무이사로 임명했다고 1일 발표했다.

신설직에 임명된 엘리엇은 앞으로 직원, 정책 입안자, 정부 관료, 미디어 관계자 등 각계 핵심 이해 당사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이끌 예정이다.

롭 포버(Rob Fauber) 무디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세계적 통합 위험 평가 업체로서 이해 당사자들과의 명확한 의사소통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엘리엇은 무디스에 입사한 이후 무디스의 의사소통 및 브랜드 관리 접근법을 크게 발전시켰다”며 “글로벌 대민 업무부 총괄로서 무디스의 외부 관계, 접촉·대응, 교류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적격자”라고 덧붙였다.

글로벌 대민 업무부는 무디스의 글로벌 의사소통·브랜드 관리부(Global Communications & Brand Management), 무디스 재단을 포함한 기업 책임 관리부(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대관·규제 업무부(Government Relations & Regulatory Affairs)와 보조를 맞추게 된다. 또한 무디스 안팎의 목소리와 브랜드, 관계를 조정해 기업·재무·경제적 문제를 다루는데 있어 세계적 통합 위험 관리 업체로서 회사의 차별화된 가치 제안에 대한 이해를 제고하는 역할을 맡는다.

엘리엇은 올해 초 의사소통·브랜드부 글로벌 총괄 겸 상무이사로 무디스에 합류했다. 그 이전에는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S&P글로벌(S&P Global)에서 각각 월드와이드커뮤니케이션 총괄부사장,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를 역임했다. 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로 활동하는 등 홍보 관련 요직을 거쳤으며, ABC뉴스(ABC News) 소속 기자로서 에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엘리엇은 미시건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정치과학부 학사 학위를 받았다.

무디스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글로벌 종합 위험 평가 기업으로, 조직체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회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통찰력은 의사 결정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사업을 추진할 때 기회를 파악하고 위험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회사는 강화된 투명성, 더 많은 정보 기반의 의사 결정, 정보에 대한 공평한 접근성이 공동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믿고 있다. 세계 40여 개국에 1만3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무디스는 국제적 입지와 각 지역 현지 전문 지식 및 100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결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oodys.com/about)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8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마이클 애들러(MICHAEL ADLER)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212.553.4667
Michael.Adler@moodys.com

시바니 카크(SHIVANI KAK)
투자 담당
212.553.0298
Shivani.Kak@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