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 쿨러 구매자 인텔 12세대 CPU 마운팅 키트 무상 제공

intel 12세대 CPU ‘Alder Lake’ 출시, LGA1700 소켓으로 바뀌어

에너맥스 기존 및 신규 CPU 쿨러 구매자 대상으로 LGA1700 소켓 마운팅 키트 무상 제공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11-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intel 12세대 CPU Alder Lake (이하 앨더레이크) 출시와 관련해 LGA1700 소켓의 마운팅 키트를 에너맥스 CPU 쿨러 구매자 대상으로 11월 4일부터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출시 예정인 인텔 12세대 앨더레이크는 CPU 소켓이 LGA1700으로 바뀌면서 기존의 마운팅 키트와 호환이 어려워졌다. 이에 에너맥스는 인텔 12세대 CPU와 함께 에너맥스 쿨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LGA1700 소켓에 맞는 마운팅 키트를 제작했다.

차세대 CPU와 호환이 가능한 에너맥스 CPU 쿨러는 AQUAFUSION, LIQTECH II, LIQMAX III, ETS-F40 FS 및 ETS-T50 AXE 시리즈이다. 에너맥스 쿨러 정품 등록을 인증하면 LGA1700 마운팅 키트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너맥스 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너맥스는 CPU 쿨러 전 제품에 대해 5년 무상 보증 기간 및 새 제품 교환 정책과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원 가입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필립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맥스 코리아: http://www.enermaxkorea.com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강재완 과장
070-5138-23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