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시상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친근감 있는 디자인 100여건 공모
본상 7팀, 입선 19팀으로 총 26팀 수상… 창의성·실용성 기반한 디자인 완성도 중심으로 수상작 선정
출처: 엠에스에스홀딩스
2021-10-22 09:00
영업마케팅총괄본부 정창석 상무(왼쪽에서 다섯 번째), 기획조정실 이용운 상무(여덟 번째), 관리본부 주광옥 상무(열한 번째) 외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2일 --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이 10월 21일 전문건설회관에서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본상 수상자로 선정된 7팀과 입선 수상자 19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MSS 그룹이 개최한 첫 대학생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더 친근한 제품을 만들고, 나아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일상의 동반자로 거듭나고자 하는 MSS 그룹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대상 작품
이날 시상식에는 MSS그룹 CMO 정창석 상무를 비롯한 MSS 그룹 임직원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위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또 상금 및 표창장 전달과 함께 시상식 참석자들을 위해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웰컴 키트’를 제공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공모작 총 100여건이 접수됐고, 심사를 거쳐 총 26팀(본상 7팀, 입선 19팀)이 선정됐다. 수상작 선정은 △창의성 △실용성 △디자인 완성도에 초점을 둔 임직원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최우수 수상작인 금상은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레트로 감성의 미용티슈 디자인을 선보인 ‘한주현/주하은’ 팀이 수상했다.

MSS 그룹 담당자는 “먼저 MSS 그룹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바지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더 친숙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SS 그룹은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이다. 화장지부터 마스크, 손 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엠에스에스홀딩스 개요

MSS 홀딩스는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지주회사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위생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손 소독제·생리대·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생리대·기저귀·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설비 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효율화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보유한 각 브랜드가 지닌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쌍용C&B 마케팅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시상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