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이지스마트, 2021년 3분기 실적 발표

뉴스 제공
EngageSmart, Inc.
2021-10-21 11:55
브레인트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직 맞춤형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 및 통합 결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 인게이지스마트(EngageSmart, Inc.)(뉴욕증권거래소: ESMT)가 오는 11월 10일 수요일 장 마감 후 2021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한다.

경영진은 동부 표준시로 오후 5시에 콘퍼런스 콜을 통해 결과에 관해 논의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콜은 인게이지스마트의 IR 웹사이트(https://investors.engagesmart.com/events-and-presentations/events./)에서 웹캐스트로 생중계된다. 회의 종료 후 IR 웹사이트에서 ’다시 보기’를 통해 회의를 시청할 수 있다.

콘퍼런스 콜에 참여하고자 하는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는 미국 내 전화 (844) 200-6205번, 국제 전화 (929) 526-1599를 이용하면 된다. 콘퍼런스 콜의 액세스 코드는 867326이다.

인게이지스마트(EngageSmart LLC) 개요

인게이지스마트(EngageSmart, LLC)는 수직 맞춤형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 및 통합 결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의 사명은 고객과 클라이언트의 참여를 간소화해 고객이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커뮤니티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니셔티브에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하게 하는 것이다. 매사추세츠주 브레인트리(Braintree)에 본사를 둔 인게이지스마트는 △심플프랙티스(SimplePractice) △인보이스클라우드(InvoiceCloud) △헬스페이24(HealthPay24) 및 도너드라이브(DonorDrive) 등 싱글 인스턴스, 복수 테넌트의 순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수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건강 및 웰니스, 정부, 유틸리티, 금융 서비스 및 기부 등 5대 핵심 수직 사업의 SMB 솔루션 부문에서 6만8000명이 넘는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부문에서 3000여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engagesmart.com) 방문 또는 링크트인(LinkedIn)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00052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gagesma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게이지스마트(EngageSmart, Inc.)
투자 문의
샤론 메릴 어소시에이츠(Sharon Merrill Associates, Inc.)
데이비드 캘러스디안(David Calusdian)
ESMT@investorrelations.com

언론 문의
니콜 베스타드(Nicole Bestard)
646-627-3644
nicole@qh-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