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 레그놀로지로 사명 변경

2020년 말 노르딕 캐피털에 레그테크 사업 매각 후 베어링포인트 그룹에서 독립

새로운 사명, 2021년 6월 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의 바이저 소프트웨어 인수로 설립된 통합회사 의미

전 세계 규제기관과 금융기관을 위한 강력한 파트너로서의 선도적 역할 반영

뉴스 제공
Regnology
2021-10-19 14:30
프랑크푸르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BearingPoint Regtech)가 레그놀로지(Regnology)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 사명은 회사의 핵심 사업인 규제 기술(Regulatory Technology)을 의미한다. 사명 변경은 베어링포인트 그룹이 2020년 말 사모펀드 회사 노르딕 캐피털(Nordic Capital)에 레그테크 사업을 매각한 데 이은 자연스런 행보로 이후 회사는 독립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21년 6월 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는 더블린에 기반을 둔 레그테크 및 섭테크(SupTech)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바이저 소프트웨어(Vizor Software)를 인수하면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합병된 회사는 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혁신적인 레그테크·리스크테크·섭테크(RegTech/RiskTech/SupTech) 솔루션과 금융정보 자동교환(AEOI), 세무 보고 그리고 규제 가치 사슬의 규제 보고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국제 기업이다.

레그놀로지 CEO인 유르겐 럭스(Jürgen Lux)는 “오늘은 우리 회사가 중요한 이정표를 세운 날로 베어링포인트 그룹으로부터 분사를 완료하고 바이저 소프트웨어와 함께 하는 성공 스토리의 새로운 장을 여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새로운 사명인 레그놀로지는 과거와 미래 모두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규제기관과 업계를 연결해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 세상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공통 목표를 향해 이제 레그놀로지가 된 바이저와 더불어 일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바이저 CEO이자 레그놀로지의 섭테크 대표인 코너 크라울리(Conor Crowley)는 “새로운 사명에 자부심을 느끼며 레그놀로지가 혁신적인 레그테크, 섭테크 및 세무 보고 솔루션으로 업계를 바꾸길 기대한다”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우리의 전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그놀로지는 규제기관과 금융기관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회사는 20년 넘게 꾸준히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끊임 없이 변화하는 규제기관과 세무당국, 금융기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전시켜왔다.

레그놀로지(Regnology) 소개

레그놀로지는 금융정보 자동교환(AEOI) 및 세무 보고 제품의 혁신적인 규제, 위험 및 감독 기술 솔루션(RegTech, RiskTech 및 SupTech)과 금융산업의 규제 가치사슬 전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국제 기업으로 25년 동안 은행 및 규제기관의 파트너였다. 2020년 말까지는 베어링포인트(BearingPoint) 그룹의 계열사로 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BearingPoint RegTech)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펼쳤다. 이후 레그테크 사업을 사모펀드 회사인 노르딕 캐피털(Nordic Capital)에 매각되면서 독립 기업이 됐다. 2021년 6월 바이저 소프트웨어(Vizor Software)를 인수했고 최근 레그놀로지(Regnology)로 사명을 변경했다. 레그놀로지는 보고 솔루션으로 7000개가 넘는 금융 서비스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5개 대륙 50개 이상의 규제기관과 세무당국이 60개국 3만4000여 기업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한다. 레그놀로지는 770명이 넘는 직원이 12개국 17개 사무소에서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regnology.net 또는 www.vizorsoftware.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8005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gnology.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그놀로지(Regnology)
산드라 헤링(Sandra Hering)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info@regnolog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