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ION M640x 차세대 전술 무인 항공 시스템 ‘쿼드콥터’ 선보여

미국서 설계, 개발, 제조된 시스템으로 국방 및 공공 안전 분야에 우수한 기능 제공

뉴스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2021-10-12 16:30
사우전드 오크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뉴욕증권거래소: TDY)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가 ION™ M640x 전술 무인 항공 시스템(UAS: Unmanned Aerial System)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ION M449(Blue sUAS) 기능을 기반으로 미국이 설계, 개발, 제조한 이 UAS는 군사 및 정부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성능으로 특수 임무 수행을 지원한다.

토마스 람보(Thomas Rambo) 텔레다인 플리어 무인 및 통합 솔루션 부문 수석 책임자는 ”우리는 미국에 기반을 둔 입증된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국방 및 공공 안전 시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고객에게 가장 안전하고 기능적인 UAS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ION M640x를 통해 무인 시스템 및 감지 기술의 국내 공급업체라는 특별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고해상도 적외선 이미징, 스마트 물체 추적, 레이저 조명, 업계 최고의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ION M640x는 유사한 UAS가 제공하는 해상도의 2배를 보장하는 640x512 적외선 센서와 근적외선(NIR) 레이저 조명 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운영자는 NIR 조명을 이용해 관심 대상을 정확히 찾아내 다른 임무 수행자들의 조정력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ION M640x는 또 기체가 움직이는 동안 감지하고 추적할 대상을 운영자가 지정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 개체 추적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 다른 새로운 특성으로는 트라이 밴드 무선 기능과 비행 중 녹화된 사진과 비디오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SD 카드 등이 있다.

개방형 시스템 아키텍처는 ION M640x의 또 다른 핵심 기능이다. 이 시스템은 고성능 개별 임무 컴퓨터로 첨단 자율주행 기능을 지원한다. 마브링크(MAVLINK)와 호환되고 미 육군 전술 개방 지상 작전 통제소 아키텍처(TOGA: Tactical Open Ground Station Architecture)를 포함한 공동 지상 통제소(C-GCS: Common Ground Control Stations)와 상호 운용할 수 있다. 배낭에 넣어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약 4파운드 무게의 M640x는 비와 바람이 부는 날씨 등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작동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ION M640x는 미군 및 연방 기관 판매를 위한 블루 sUAS(Blue sUAS)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프로그램에 따라 미 국방부가 승인한 최초 5개 UAS 플랫폼 중 하나인 ION M440에서 발전한 시스템이다. 플리어는 M440을 개발한 플로리다 게인즈빌(Gainesville)에 기반을 둔 알타비안(Altavian Inc.)을 2020년 12월에 인수한 바 있다.

ION M640x는 국방 및 공공 안전을 위한 무인 시스템을 공급하는 신뢰도 높은 기업이라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견고한 명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교육 및 기술적 지원을 받고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는 전 세계에 약 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된 텔레다인은 전문가들이 인명과 생계를 보호하기 위해 더 현명하고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첨단 기술을 개발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ledyneflir.com)나 @flir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는 정교한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소프트웨어, 계측, 항공우주, 방위 전자 및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텔레다인 사업부는 주로 미국, 영국, 캐나다, 서유럽 및 북유럽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텔레다인 웹사이트(www.teledyn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1005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조 에일링거 주니어(Joe Ailinger, Jr.)
+1 781-801-6161
joe.ailinger@teledyneflir.com

타기티드 빅토리(Targeted Victory)
라이언 윌리엄스(Ryan Williams)
+1 617-697-9072
rwilliams@targetedvic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