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쇼·차박 & 캠핑카쇼, 세텍에서 개최

2021년 가을맞이 온 가족을 위한 축제

제7회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제7회 차박 & 캠핑카쇼

10월 14일 목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4일간 세텍에서 개최

2021-10-12 10:30
서울--(뉴스와이어)--전국구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와 700만 캠퍼들의 대축제 ‘차박 & 캠핑카쇼’가 가을시즌을 맞이해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더골프쇼와 차박 & 캠핑카쇼에 벌써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다. 하지만 온 국민이 코로나19로 인한 걱정이 많은 가운데 사무국은 2021년도에만 15번의 전시를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에 전파사례도 없을 정도로 방역을 빈틈없이 하고 있다.

‘제7회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차박 & 캠핑카쇼에서는 카라반·트레일러·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198개 업체 250여 부스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언택트’ 확산으로 차 안에서 1박을 보내는 ‘차박캠핑’이 급증하고 있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이동 수단인 차 안에서 잠을 잘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2021 차박 & 캠핑카쇼’는 이러한 상황에 발맞춰 진행되며 △활력 넘치는 캠핑산업 육성 △지속 가능한 캠핑문화 정착 △행복한 캠핑 공간확충 등 안전한 캠핑 기반 조성을 비롯한 관련 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지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생활용품의 모든 것을 볼수 있는 품목도 전시된다.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사무국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린트 초콜릿과 폰타나 수프를 제공함으로써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준비를 했다. 즉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매, 일 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 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이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차박앤캠핑카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모든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관련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박재민 과장
02-356-4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