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RO, 전 세계 PSP 위해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 통합

뉴스 제공
PPRO
2021-09-28 16: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PRO가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PayPal Commerce Platform)을 통합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통합으로 많은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PSP: payment service providers), 은행 및 게이트웨이가 신뢰하는 현지 결제 인프라 제공업체인 PPRO의 시장 선도적인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객들은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 솔루션을 통합하는 시간을 크게 줄이고 페이팔 지갑(PayPal Wallet)에 접근할 수 있다. 이로써 PPRO의 고객이 관리하는 판매자들은 200개 시장에서 4억300만개 이상의 활성 계정을 보유한 페이팔의 사용자 기반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PPRO의 최고상업책임자(CCO)인 클레어 게이츠(Claire Gates)는 “이번 통합을 계기로 PPRO와 페이팔의 오랜 관계가 한 걸음 더 진전했다. PPRO의 플랫폼에 참여하는 협력사가 얻는 이점은 분명하다. 우리는 협력사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고 높은 전환율로 이어지는 질적인 결제 방식 통합을 제공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분야에 종사하는 어느 누구도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의 추가와 이에 따른 페이팔 지갑 제공의 이점을 놓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PSP, 은행, 플랫폼 및 결제 플랫폼을 갖춘 기업은 PPRO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에 액세스할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현지 결제 방식(LPM: PayPal Commerce Platform)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 번의 계약과 통합만으로 PPRO의 글로벌 결제에 대한 전문 지식, 성능 및 혁신을 위해 설계된 플랫폼, PPRO의 LPM 및 PSP 네트워크를 통한 가치에 모두 접근할 수 있다. 이러한 단순성은 현지 결제로 인한 복잡성을 제거하고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며 판매자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된다.

PPRO와 페이팔은 2021년 10월 7일 11시 30분(중유럽 서머타임: CEST)에 실시간 콘퍼런스를 열어 전 세계 기업이 고객이 알고, 신뢰하는 결제 수단을 제공해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방법과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PPRO는 PSP, 은행, 게이트웨이 및 결제 플랫폼을 갖춘 기업의 국제적 성장을 지원하는 국경 간 결제 공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현지 결제 인프라 제공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페이팔 상거래 플랫폼 통합에 관한 소식은 올 초 PPRO가 1억8000만달러의 투자금을 유치하면서 기업 가치를 10억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렸다는 발표에 이어 나온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70050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PRO
나타차 루소(Natacha Rousseau)
(323) 352-6417
natacha@mediafrenzy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