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서포트 서비스(JSSI), 아태지역 사업 개발 부사장에 트레버 메르세이 임명

2021-09-28 14:3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항공 산업에 정비 지원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JSSI)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 개발 부사장에 트레버 메르세이(Trevor Merszei)를 임명했다.

트레버 메르세이는 국제 비즈니스 제트기 판매와 마케팅 부문 뿐 아니라 임원으로서 14년의 경력을 보유했다. 이번 임명으로 트레버 메르세이는 태국을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관심이 커지고 있는 JSSI의 주요 제공 서비스에 주력하게 된다. 이런 서비스는 콘클린 앤 드 데커(Conklin & de Decker), JSSI 자문 서비스(JSSI Advisory Services), JSSI 파츠 앤 리싱(JSSI Parts & Leasing), 시에라트랙스(SierraTrax) 정비 추적 소프트웨어 등을 포함한다.

JSSI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과 아태 지역 사업 개발 수석부사장 마크 윈자(Mark Winzar)는 “JSSI가 항공기 소유자들과 운영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를 계속 확대하는 상황에서 아태 지역 팀에 트레버가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의 리더십과 시장에 대한 깊은 지식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매우 가치 있을 것이며, 아태 지역의 새로운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까지 모두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이는 “이 지역의 우리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항공기 보유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JSSI에 합류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 항공기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항공기 소유자와 운영자를 지원할 많은 기회가 우리 앞에 펼쳐져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스노보드 경기에서 시트콤 연기까지 아우르는 독특한 경력을 자랑하는 메르세이는 가장 최근에 방콕 기반 제트기 전세 회사 오리엔트스카이스(OrientSKYs) 최고경영자(CEO)를 역임해 세계 최초의 중고 걸프스트림 G650 (Gulfstream G650) 인수와 태국 최초로 개인이 소유하게 된 보잉 비즈니스 제트(Boeing Business Jet) 거래를 비롯해 유명한 항공기 인수를 감독했다.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개요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JSSI)는 30여년 동안 비즈니스 항공 산업에 정비 지원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온 선도적인 독립 기업이다. JSSI는 전 세계 2000여개의 비즈니스 제트기, 리저널 제트기, 헬리콥터를 정비하고 있으며, 공인 기술 고문 인프라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한다. JSSI는 이러한 전문 지식, 경험, 구매력과 데이터를 활용해 항공기 인수에서 항공기의 분해 및 해체에 이르기까지 항공기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지원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jetsupport.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6005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jetsuppo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트 서포트 서비스(JSSI)
톰 모톤(Tom Morton)
+1 312.644.8779
tmorton@jetsupport.com

8020 커뮤니케이션즈(8020 Communications)
키아라 로렌스(Chiara Lawrance) / 알리 깁슨(Ali Gibson) / 제인 린제이(Jane Lindsay)
+44 (0) 1483 447380
JSSI@8020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