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장 건강엔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뉴스 제공
소버스
2021-09-27 10:00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장 건강은 기본이고 유산균과 비타민D, 아연까지 함유돼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장 건강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4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 유산균 대사산물까지 1포에 담아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산균 대사산물이란 장내 유산균 생성 및 활동을 억제해 장내 세균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고 면역 강화, 장벽·장 상피세포 보호 및 빠르게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이다.

장 건강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원료의 품질과 함량을 타협하지 않는다’는 소버스의 제품 생산 원칙에 따라 1포에 110억 유산균을 투입해 유통기한 내내 20억 유산균을 장까지 도달하도록 보장하고, 다니스코사의 맞춤 배합 7종 생유산균을 포함 총 19종의 생유산균을 함유했다. 또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와 아연을 하루 권장치 100%까지 담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뼈 건강까지 1포로 챙길 수 있다.

추가로 누구든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착색료 등을 뺀 4無 원칙으로 제조돼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소버스 장 건강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27개 지점에 입점한 소버스 매장과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 및 종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특별 행사가 진행 중이다.

소버스 개요

진심을 담은 브랜드 소버스는 한국 솔가비타민의 15년 노하우로 원칙을 지킨 원료, 효율적인 가공을 통해 투명하고 정직한 제품만 만든다. 원산지부터 꼼꼼하게 검토하고 한국인의 대사 활성화에 필요한 복합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 인체 적용 시험 등 과학적인 근거를 확인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rbus.co.kr

연락처

소버스 홍보대행
블루네이션
전략기획팀
이유정 차장
02-941-9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