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9월 14일 정식 오픈

출처: JUYOU INFORMATION TECHNOLOGY
2021-09-10 10:00
JUYOU INFORMATION TECHNOLOGY가 ‘요신:구미호뎐’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홍콩--(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0일 -- JUYOU INFORMATION TECHNOLOGY는 ‘요신:구미호뎐’을 9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요신:구미호뎐은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7가지 직업 설정과 새로운 전직 입마 콘텐츠로 색다른 신왕의 입마를 경험할 수 있다. 유저는 전직 후 입마를 수련, 완성하면 마화 스킬과 마화 에너지 흡수를 보유한 새로운 형태의 마계 전설 마·나한으로 변하게 된다.

또 요신:구미호뎐에는 이용자만의 ‘신룡 육성 시스템’이 존재한다. 신룡이 레벨 업을 할 때마다 한 개의 용주를 획득할 수 있는데, 용주 10개를 모으면 엄청한 대미지의 벽해창룡을 소환할 수 있다. 신용의 전속 던전인 양룡사에서도 용주를 수집하고, 더 많은 신룡을 소환해 서버 최강의 용왕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많은 콘텐츠가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9월 13일 오후 11시 59분 59초에 종료된다. 참여 이용자는 스킨 보상과 함께 △Lv.3 보석 상자 △연화침 △인혼종 △사랑 물고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용 칭호 △중급·2급 속성단 △신병정수를 획득할 수 있다. 더 많은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JUYOU INFORMATION TECHNOLOGY   li chunxiong   +08525300824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MMORPG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9월 14일 정식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