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농촌융복합산업 로컬페이스 직거래 주말장터, 9월 4일 재개장

출처: 충남연구원
2021-08-31 13:18
충남연구원 농업6차산업센터는 로컬페이스 직거래 주말장터를 재개장한다
공주--(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31일 -- 충남연구원(원장 윤황) 농업6차산업센터(이하 6차센터)는 9월 4일부터 롯데아울렛 부여점 광장에서 ‘로컬페이스 직거래 주말장터’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로컬페이스 직거래 주말장터는 3월 20일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 첫 개장했으며, 7월∼8월 장마·혹서기 동안에 휴장한 바 있다.

이번에 재개장한 주말장터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리한 구매를 위해 원두막 형태의 고정 매대를 새롭게 설치했고,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인증경영체 가공제품과 신선한 제철 농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김현숙 6차센터장은 “곧 다가올 추석을 맞아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제품, 제철 농산물로 정을 나누고, 지역 농민의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는 1석 2조인 이번 주말장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 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언론연락처: 충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로컬페이스 직거래 주말장터, 9월 4일 재개장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