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 ‘강화고려인삼 추석 선물 한 바구니’ 선물 세트 출시

고려인삼, 코로나19 사태 스트레스로 떨어진 가족과 임직원 면역력 강화 위한 최고의 선물

2021-08-30 09:46
강화--(뉴스와이어)--강화도 농수산물 판매 전문회사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대표 한재철)가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사태 스트레스로 떨어진 가족과 임직원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강화고려인삼 추석 선물 한 바구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강화도는 고려 시대 주요 수출품 고려인삼 재배 최적지로 인삼 재배 역사가 깊은 고장이다. 1976년에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조합이 설립됐고 한때 270만 평에 이를 정도로 전국 최대 고려인삼 재배지였다.

1980년부터는 인건비 상승으로 재배지가 많이 줄었으나 인삼 약효를 많이 함유한 인삼 잔뿌리가 발달한 강화고려인삼을 찾는 애호가들이 늘며 다시 재배지가 증가하고 있다.

내밥주식회사가 출시한 강화고려인삼 추석 선물 한 바구니 선물 세트는 강화인삼농협 조합원들이 5~6년 정성 들여 재배한 고려인삼을 강화인삼농협에서 선별, 포장해 내밥이 주문한 소비자에게 배송한다. 신용카드 결제도 할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 내밥 개요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는 △강화섬쌀 △강화도 새우젓 △강화순무 △강화인삼 △강화속노랑고구마 등 청정 강화도 생산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강화도에 거주하며 농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민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ebob.com

연락처

내밥주식회사
한재철 대표
1661-5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