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구축 등 고객 서비스 개편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1-08-20 14:45
서울--(뉴스와이어)--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개편했다.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은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 계좌를 등록하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다.

또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 ‘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동원샘물 교환권,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국내 최대 수산 기업 동원산업 수산물 등 식품 카테고리별로 운영 상품을 확대했으며, 앞으로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는 개편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몰 자체 브랜드 ‘유유무무’와 ‘애슐리’, ‘빕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의 HMR을 50% 할인 판매하는 할인전을 운영한다.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 청소기’ 등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래플’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밴드·쿨밴드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동원샘물 2ℓ 6개 묶음을 100원에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민카드로 결제 시 5~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카드나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밴드플러스 회원제 등 차별화한 혜택과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하고, 더반찬&·금천미트 등 동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최현진 대리
02-589-3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