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켓24, 통증완화 의료기기 극초단파치료기 전국 체험관 오픈

2450MHz 극초단파 조사, 생체조직 내 온도 높이고 혈액순환 촉진

신경·관절·근육 효과적 치료, 허리·무릎·어깨 통증 완화, 염증 개선 탁월

치료부위 따라 각도 조절, 스위치 조작만으로 출력 세기 조절

뉴스 제공
하이마켓24
2021-08-11 16:28
서울--(뉴스와이어)--하이마켓24는 의료기기 제조기업 인성메디텍이 출시한 통증완화 의료기기 ‘극초단파치료기(MICRO WAVE IS-400)’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극초단파치료기는 극초단파 심부 투열 치료기로, 심부에 온열을 줘 관절염 및 제반 통증에 유효하며 신진대사의 혈액 촉진을 도와주는 의료 장비로 전국 의료업계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의료기기 업계에 따르면, 국내 보급된 일부 극초단파치료기 대부분은 일본 제품을 본뜬 단자의 복사 효과로 치료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대 250W 출력으로 통증 완화에 사용하는 의료기기 극초단파치료기(MICRO WAVE IS-400)는 직접 환부에 가까이 접촉해 극초단파 유출을 최소로 억제한 방식으로, 의료 종사자의 안전을 감안한 제품이다.

특히 치료하기 어려운 질병 치료에도 광범위하게 응용돼 많은 의료 담당자와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염, 진통, 세포재생의 주요 효능을 갖고 있어 수술 후 상처 부위 회복과 상처 부위 감염 방지, 골절 회복, 근육인대 파열, 관절염 등 물리 치료와 외과 치료에 특화돼 있다. 만성기관 지염, 폐렴, 폐결핵, 위염, 십이지장 궤양, 만성장염, 급성설사 등 내과 치료에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외주신경염, 신경통, 구안와사 등 신경계통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유선염, 유선소엽과 회음부 상처, 산후조리 등 여성 치료와 요도, 전립선염, 방광염 등 남성 비뇨기 치료 등 다양한 질병 치료에 응용할 수 있다.

극초단파는 전자파 SPECTRUM 중에서 적외선과 단파 사이에 위치한 전자파 복사 에너지로써 치료 방식은 복사 치료다.

치료 시 인체의 통증 주변에서 열감이 느껴지며, 특히 통증 부분에서는 더욱 더 강한 열감을 가진다. 인체의 두부를 제외한 어느 부위에서도 치료를 적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가 열로 변환되는 온열 효과, 즉 약 42도 이상 심부 온도를 높여 치료에 도움을 준다.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환자 외에도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보는 직장인, 힘을 쓰거나 과도한 운동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운동선수, 험한 작업을 하거나 체력 소모가 많은 직업군 등은 하루 20~30분 극초단파치료기로 피로감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무엇보다 치료 부위에 따라 조사부를 변화시키는 극초단파치료기 IS-400은 출력 세기를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화면 사용으로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기계 조작을 할 수 있고, 사용법이 기계에 부착돼 있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환자가 탈의하거나 크림 등을 바르지 않고 바로 조사 가능한 간편한 시술로도 용이하다.

특히 애플리케이타(조사안테나)에서 2450MHz의 극초단파를 조사해 치료기 헤드 앞에 형광전구를 가져다 대면 불이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치료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각도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의 경량화(25Kg)로 이동하기 쉽고 안정적으로 설계됐다.

반면 주의해야 할 점도 있다. 극초단파 심부 투열 치료의 가장 큰 위험은 화상이다. 전자장이 형성되는 곳으로 30cm 이내에 금속이 없어야 하며, 심박 조정기 등을 사용하는 환자는 치료를 하지 않아야 한다. 눈 및 눈 주위 또한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무엇보다 너무 장시간을 사용하는 경우 내부 열감에 의해 조(燥)증이 진행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하고 있다. 자세한 주의 사항은 극초단파치료기 사용책자에 자세히 기입돼 있다.

사용할 때는 ​통증 부위에 극초단파치료기 헤드를 15cm 정도 거리를 두고 고정한 후, 20분~30분 이내로 사용해야 한다.

한편 극초단파치료기(MICRO WAVE IS-400)는 전국 병·의원, 대학병원, 재활병원, 통증의학과, 암요양병원, 여성병원, 한방병원 등에 납품돼 사용 중인 치료용 의료기기다.

한편 하이마켓24는 극초단파치료기 체험관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총판과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하이마켓24 개요

하이마켓24는 판매보다는 사후 관리에 중점을 둬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im114.com

연락처

하이마켓24
홍보팀
김길태 본부장
1522-8238
1544-7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