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9월 신입생 모집

사고력 수학 ‘노이지’, 영재학교·KMO·고등수학 ‘엣지’

뉴스 제공
CMS에듀
2021-08-02 11:06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NO.ISY)’와 ‘엣지(ED.GE)’ 9월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는 초등학교 2학년에서 5학년이 대상이다.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에서 운영하는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와 ‘WHY’ 수업을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노이지는 토론과 교구 활용이 활발한 오프라인 사고력 수업의 장점을 온라인으로 구현했다. 소통페이지를 활용해 교사와 학생이 실시간으로 토론하고, 친구들과 협력해 문제를 해결한다. 교구 페이지에서는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한다. 게임, 퍼즐 등 600여 가지 디지털 교구는 마치 게임을 하는 것처럼 높은 몰입감을 준다.

노이지 입학시험은 학년별 교과 성취도, 수학적 사고력, 문제해결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엣지는 CMS 대치영재관·입시센터·경시관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수·과학 수업을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로 학습하는 방식이다. 영재학교 대비반,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대비반, 고등수학 과정을 진행한다. 학생 관리 역시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온라인 담임을 통해 상담이 진행되고, 수업 중 라이브로 질문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엣지 입학시험은 학년과 진도, 목표에 따라 개별 상담 후 상시 진행한다.

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입학시험은 온라인으로 8월 말까지 진행된다. CMS 온라인 클래스 사이트 회원가입 후 원하는 시험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비대면 학습이 일상화되면서 시스템이 잘 갖춰진 온라인 클래스에 학부모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오프라인 CMS 학원에서 인정받는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콘텐츠를 지속해서 보완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하도록 이끌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마케팅&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