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피플-KB손해보험, '우리 아이, 우리 지구 지킴이' 캠페인 진행

저소득 가정 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 지원을 위한 안전우산과 친환경 에코백 후원
출처: 해피피플
2021-07-24 09:00
해피피플과 KB손해보험이 전달한 안전우산과 에코백을 받은 아이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4일 --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은 친환경 제품을 제공해 학습보조가방으로 활용해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는 ‘우리 아이, 우리 지구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식이법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아동 교통사고로부터 아이들의 생명을 보호하고 합성비닐 등 사용으로 오염돼 가는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에 준비된 안전우산과 에코백은 KB손해보험 임직원이 각각 500개로 후원 제작된 물품으로 해피피플은 관악구, 강서구, 성북구의 아동들과 울산, 안산 그룹홈에서 보호를 받고 있는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안전우산은 지구 환경보호 의미의 캐릭터를 부착해 아이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환경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제작됐다. 우천 시 시야가 좁은 초등학교 아동들이 쉽게 인식하도록 투명하게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보호 의미의 캐릭터를 부착했다.

친환경 에코백에도 환경보호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 및 포장해 환경보호를 강조했다.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협의지위의 국제 NGO단체로서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중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해피피플 개요

해피피플은 지정기부금 단체로서 유엔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 단체다.
언론연락처: 해피피플   사업부   최수광 부장   02-6080-2017       문의(대외 CSR)   02-6080-20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해피피플-KB손해보험, ‘우리 아이, 우리 지구 지킴이’ 캠페인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