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영’ 박민영, 줄리스초이스 모델 발탁

줄리스초이스,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민영 발탁

뉴스 제공
마더네이처원
2021-07-13 09: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줄리스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민영을 발탁했다.

줄리스초이스는 평소 자기관리가 뛰어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수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박민영의 이미지가 자사의 아이덴티티와 어울린다는 판단하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그동안 배우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을 유려하게 이끄는 타이틀롤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숨길 수 없는 매력의 박민영은 최근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안방극장으로의 컴백을 선언하고,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박민영은 일과 자기 관리를 완벽하게 해내는 똑 부러지는 면모를 지닌 기상청 총괄 예보관 진하경 역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온 박민영은 줄리스초이스의 ‘비타글로우 프리미엄’과 ‘핑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제품과 만나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줄리스초이스 홍보 담당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받는 배우 박민영은 여성 고객의 호감도가 높아 줄리스초이스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믿고 보는 배우 박민영과 줄리스초이스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박민영과 함께한 줄리스초이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비타민영’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마더네이처원 개요

프리미엄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줄리스초이스는 건강에 대한 욕심과 신념으로 독창적이고 새로운 배합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julieschoice.com

연락처

마더네이처원
PR Team
최지은 리더
1899-6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