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필립스 전략 파트너십 계약 체결

씨넥스존, 130주년 맞은 필립스 조명 제조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Signify Korea)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 계약 체결

필립스 휴 스마트 LED 조명, UV-C 살균기 등 다양한 제품의 국내 유통 영업망 확대 기대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07-08 09:00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전문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필립스 조명 브랜드를 운영하는 시그니파이코리아(대표 강용남)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시그니파이(Signify)는 1891년 설립돼 1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필립스의 조명 제조 기업으로 일반 조명, LED 조명, IoT 조명 등 조명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며 2020년 기준 65억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환경 문제가 대두되는 요즘 시그니파이는 회사 비전을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에 맞춤으로써 태양광 충전 조명을 통해 탄소 흡수량을 늘리고 생산공정 내 신재생에너지 100% 사용을 통해 생산공정에서 배출되는 탄소를 흡수해 실질적인 탄소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탄소 중립’을 실현한 친환경 브랜드다.

시그니파이코리아와 유통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씨넥스존은 PC 제조 및 PC 컴포넌트 유통, 보안솔루션 및 디지털/가전의 유통을 주 사업으로 하며 이번 시그니파이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생활 가전 유통 사업의 포트폴리오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필립스는 뛰어난 품질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춘 조명을 선보이며 최고의 조명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조명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하는 필립스는 최근 상업용 살균기 제품부터 가정용까지 다양한 UV-C 제품군을 출시했다. 필립스는 35년 이상 UV-C 살균 관련 기기 완제품을 생산하는 등 오랜 기간 살균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만큼 높은 살균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시그니파이의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필립스 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600만 가지 색상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아이폰 시리, 그리고 클로바와 같은 AI 스피커를 통한 음성 제어도 할 수 있다.

씨넥스존은 세계 조명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시그니파이의 필립스 브랜드를 국내에 더 많은 소비자분께 전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씨넥스존이 가진 유통, 영업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필립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하는 데 최우선의 목표를 두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필립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