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식탁, 충남농업기술원과 함께 자신 있게 선보이는 우수상품 15선 추천

건강한 먹거리 걱정 끝, 가정의 달 맞이 충청남도가 엄선한 농가형 가공상품 15선

“안심하고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뉴스 제공
수요일
2021-05-21 14:00
서울--(뉴스와이어)--팜메이드 전문몰 올바른식탁은 충청남도농업기술원와 함께 우수농가공품을 홍보하는 ‘동행 리뷰단’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농가형 가공상품 15선을 추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공상품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믿고 먹을 수 있는 충남 대표 농가형 가공상품 15선을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소비자에게 전하는 이번 리뷰단 활동은 충남 농가형 가공상품의 소비자 신뢰도 향상 및 소비촉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15가지 대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우리 아이에게 안심 먹거리를 원한다면 우리콩으로 만든 알밤두부(산애들애농원 대표 박승주)와 수제요거트(하늘구름목장 대표 권연희), 구기자 누룽지 한과(청양구기자영농조합법인 대표 명문희)를 추천한다. 공주알밤과 우리콩으로 만든 건강한 두부는 첨가물 없이 만들어 우리콩 고유의 고소함과 알밤의 그윽한 향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보령 청라의 맑은 목장에서 직접 짠 신선한 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는 영양은 물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의 필수 간식으로 으뜸이다. 또한 청양의 명물 구기자로 만든 구기자 누룽지 한과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유과에 누룽지 특유의 크런치함을 더해 현대적 감각의 건강간식으로 재탄생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에게 각종 화학첨가물 과자와 음료에서 벗어나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간식을 선물해보자.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면 전통장 세트와 건강차를 추천한다. 전통식품인증을 받은 은행길전통장(대표 심화순)의 전통장세트는 국내산 콩과 태양초 고추, 톳을 사용해 잡내 없이 깔끔한 장맛을 냈다. 논산 딸기로 만든 봄초여(대표 배정숙)의 딸기고추장은 맵고 짠맛을 줄여 자극적이지 않고 저염식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입맛을 살릴 매력적인 퓨전 고추장이다.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빼놓을 수는 없는 법. 국내산 토종 생강과 벌꿀을 진하게 우려낸 생강차(마룡도원 대표 장영환) 한 잔으로 깔끔하게 입가심을 하면 어떨까? 또 여름철에 좋은 은행, 작두, 비트로 만든 유기농 건강차(부엉이네오솔길 대표 이을숙)도 있다. 가벼운 차 한잔으로 묵은 노폐물 배출과 노년기에 필수인 수분보충 두 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데일리 루틴을 선물해보자.

감사를 전하고 싶은 은사님에겐 있다면 수제 양갱선물세트와 천연발효 아로니아 선물세트가 있다. 금산의 특산품 인삼으로 만든 수제양갱(손끝으로만드는세상 대표 황선학)은 발효특허 기술을 적용해 인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영양은 그대로 살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이다. 여기에 천연발효 아로니아싱싱초(명가네힐링농장 대표 김지숙)로 만든 건강음료 한 잔을 함께한다면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운 티타임이 될 것이다. 왕의열매라 불리는 아로니아를 껍질째 발효해 항산화성분을 그대로 섭취 할 수 있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바쁘게 살아온 소중한 나에게도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물하자. 버섯전골키트와 콤부차가 어떨까? 한식대첩 맛집의 손맛을 우리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나경버섯농가(대표 조진희)에서 직접 재배한 버섯들과 특제육수를 더한 버섯전골 밀키트로 간편하게 우리집 식탁에 맛집의 향기를 펼쳐보자. 후식으로는 유명 아이돌도 흠뻑 빠져 있다는 콤부차 한잔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좋다. 녹차의 고장 보성에서 자란 유기농 녹차잎을 엄선해 만든 스퀘어팜농업회사법인(대표 오진영)의 골든브루 유기농 그린티 콤부차는 10억 마리 이상의 유익균이 살아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며, 열량이 없어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는 다이어터들에게도 훌륭한 데일리 음료가 될 것이다. 오리지널, 진저레몬, 레몬밤 3가지 맛으로 지루할 틈 없는 나만의 힐링타임을 가져보자.

이 외에도 100% 무농약 생들기름(아산별곡 대표 김소양), 살아있는 비트 그대로 ABC주스(해담비농원 대표 권부연), 캠핑족 필수템 건주랑 산나물 장아찌 5종세트(건주랑체험농장 대표 정민주), 혼밥러를 위한 천연 건조 양념 3종세트(음양 대표 하진덕)등 다채로운 상품을 2021 리뷰단을 통해 선보인다. 더욱 다양한 정보는 ‘충청남도농업기술원 리뷰단’을 검색을 통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본 체험단들의 생생한 리뷰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올바른식탁: http://allbarntable.com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수요일
올바른식탁 사업부
박세주 대리
02-338-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