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파트너십 체결

핸디 그룹웨어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자결재 연동… 핸디소프트 고객사 편의성 증대

비즈플레이 통한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현 가능… 공공기관 선제 도입 기대

양사 폭넓은 업무제휴 통해 서비스 제공 범위 지속 확장… 시장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1-05-12 09:00
서울--(뉴스와이어)--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그룹웨어 전문 기업 핸디소프트(대표 이준희)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플레이는 핸디소프트의 대표 솔루션인 ‘핸디 그룹웨어’와 자사 경비지출관리 서비스의 전자결재 서비스를 연동한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이제 비즈플레이에서 법인 카드 영수증 내역을 손쉽게 핸디 그룹웨어로 결재 상신할 수 있다.

핸디소프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그룹웨어 고객이 모바일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이 점차 요구되는 공공기관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도입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200개 이상의 공공기관이 핸디 그룹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이준희 핸디소프트 대표는 “공공과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파트너십으로 핸디소프트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앞으로 5년 안에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핸디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번 핸디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비롯해 사업 초기부터 △영림원소프트랩 △시너지시스템즈 △큐브코아 △굿센 △서린정보기술 △오르카아이티 등 국내 대표 ERP 기업들과 △다우기술 △가온아이 △인에이지 등 국내 대표 그룹웨어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왔다.

또 SAP Korea를 비롯한 △웅진 △비에스지원 △젠컨설팅 △아프로 △이노에버솔루션 △ISTN △ASPN 등 SAP 파트너사와 협력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 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주임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

송채영 주임
02-3779-4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