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을 위한 맛있고 든든한 한 끼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출시

새로운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시리즈 출시

260kcal~375kcal 저칼로리로 건강식단관리 등에 선호

고객 선호도 빅데이트 분석을 통해 고객 입맛 및 구매 선호도 높은 메뉴로 선별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 4분으로 간편 조리법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포장과 생분해 아이스팩 사용

뉴스 제공
나마시떼
2021-04-13 10:40
서울--(뉴스와이어)--피풀스(대표 윤성종)는 자사의 가정용 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 브랜드인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전 제품의 리뉴얼을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메뉴 조합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품질 재료 사용과 깔끔해진 포장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소로 식단을 꾸미고, 260kcal~375kcal 부담 없는 칼로리로 영양밸런스를 탄탄히 했다.

기존에 출시돼 판매되는 도시락 메뉴들에 대한 고객 선호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입맛 및 구매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선별 개선해 엄선된 6종으로 구성했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은 △‘햄야채볶음밥 & 치즈떡갈비’ △‘현미야채영양밥 & 커리닭가슴살’ △‘계란볶음밥 &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 소불고기’ △‘닭가슴살마늘볶음밥 & 참치오믈렛’ △‘알리오올리오볶음밥 & 매콤닭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챙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활동을 삼가고 집에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고객이 주요 대상이다.

제품은 별다른 해동 과정 없이 간편하게 종이 띠지만 제거한 채로 진공포장을 뜯지 않고 용기째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4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나마시떼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포장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내용물 포장 위에 한 번 더 올라가던 플라스틱 뚜껑을 없애고 종이 띠지로 변경하면서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였다는 것이다.

또한 일반 아이스팩 포장을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변경했다. 친환경 아이스팩은 생분해되는 종이팩과 순수 물 냉매만을 사용한다.

피풀스 윤성종 대표는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로 인한 식습관 변화로 HMR 식품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더 많은 사람이 쉽게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새롭게 재출시하게 됐다”며 “나마시떼는 피풀스가 운영하는 건강한 가정용 간편식 전문브랜드로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현재 6종 각 1팩씩 6팩 세트 구성 2만7500원과 6종 각 2팩씩 12팩 세트 구성 4만92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나마시떼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4월 말까지 할인코드 입력 시 10% 할인가 적용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마시떼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마시떼 개요

나마시떼는 “나를 위한 건강한 먹부림”이라는 슬로건으로 피풀스가 운영하는 가정용 건강간편식 전문브랜드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https://www.namasite.co.kr/promotion/event_view?ev...

웹사이트: https://www.namasite.co.kr/

연락처

나마시떼
홍보팀
윤성종 대표
02-888-22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나마시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