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11세대 인텔 CPU 출시 기념 사전 예약판매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인텔 데스크톱 PC용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출시 맞아 주요 오픈마켓에서 사전 예약판매 진행

구매자 중 추첨해 치킨세트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03-19 14:45
서울--(뉴스와이어)--IT 하드웨어 및 디지털 가전 전문 유통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인텔에서 10개월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데스크톱 PC용 프로세서 ‘11세대 코어 S 시리즈(코드명 로켓레이크S)’의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픈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텔의 11세대 CPU는 10세대 대비 클럭당 속도(IPC) 성능이 최대 19% 개선되고 내장그래픽 성능은 최대 50% 향상됐으며 개발자 등이 사용 가능한 딥러닝 부스트 기능을 탑재했다. 11세대 CPU의 여러 모델 중 플래그십 모델인 인텔 코어™ i9-11900K는 최대 5.3GHz의 속도를 달성해 게이머와 하이엔드 PC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씨넥스존은 인텔 11세대 CPU 라인업을 가장 많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도록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3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해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씨넥스존은 인텔의 최근 10개월간의 많은 노력이 집약된 11세대 CPU가 국내 대표 오픈마켓을 통해 소비자들과 먼저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출시 이후에도 국내 소비자들이 인텔 정품 CPU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장점을 더욱 널리 알려 CPU 유통 체계가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텔 정품 CPU는 병행 수입 제품과 다르게 정식 A/S 센터를 통해 3년간 무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구입 모델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 교환,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원격 실시간 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