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강남역 16개 기둥에 대형 광고 선봬

2021-03-22 09: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No.1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 LIVE)가 강남역 PMP(Panorama Media Platform)에서 대형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고라이브는 해당 광고 촬영을 위해 2월 비고라이브 앱 내 이벤트인 ‘온통 대박 이벤트’ 1라운드를 통해 광고 촬영 라이브 방송인을 선정했다. 1라운드 우승자 3명은 비고라이브 강남역 PMP 광고 촬영 모델로 참여했으며, 2라운드 우승자는 삼성 그랑데 AI, 4도어 냉장고, 에어 드레서, TV 등을 경품으로 받았다.

비고라이브 담당자는 이번 광고 진행이 강남역 일대 일 이용자 약 20만 명, 강남역 환승센터 일 이용자 약 4만 명에게 비고라이브를 알리는 기회가 됐으며, 주로 환승센터를 이용하는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광고 진행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날 광고 촬영에는 총 3명의 비고라이브 대표 라이브 방송인이 참가했다. 1위를 기록한 쥬비는 유혹적인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2위 체리언니는 상큼한 콘셉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최종 3위 뽀미는 고혹미가 돋보이는 광고 촬영으로 비고라이브 맞춤 모습을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3월 14일부터 3월 28일까지 강남역 PMP 총 16개 기둥에서 15일간 진행된다.

한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고라이브는 최근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업 ‘피클라우드’에서 발표한 개인 정보 수집 데이터 통계에서 개인 정보 2%를 수집하는 사용하기 안전한 앱 상위 20위권에 들었다. 이는 애플 앱스토어 프라이버시 요약 레벨에서 제공되는 앱 별 개인 정보 수집 비율과 제3자에게 제공되는 개인 데이터를 집계해 순위를 매긴 것으로, 비고라이브의 안전성이 다시 한번 강조돼 눈길을 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비고라이브 Google Play Store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33Gub6g
비고라이브 Apple App Store 다운로드 링크: https://apple.co/2ZSB6be

웹사이트: https://www.bigo.tv/

연락처

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최지원 매니저
010-2014-37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