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덱스, 자사의 테스트제품에 대한 유통망 대폭 넓혀

네오젠 디아그노틱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터키 내 영업망 확대할 수 있을 전망

뉴스 제공
SpeeDx Pty. Ltd.
2021-03-19 11:05
시드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피덱스(SpeeDx)가 새로운 유통 파트너 계약 체결을 발표함으로써 자사의 ResistancePlus® 및 PlexPCR® 테스트에 대한 고객 액세스를 한층 더 확대했다.

네오젠 디아그노스틱(Neogen Diagnostik Sağlık Hizmetleri Ltd. Şti)이 터키 전역에 걸쳐 스피덱스 테스트 키트를 배급하는 책임을 지게 된다.

스피덱스의 영업담당 이사인 워릭 니드(Warwick Need)는 “우리 회사의 테스트 키트와 기술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에 걸쳐 계속 늘어나고 있다. 네오젠 디아그노스틱는 스피덱스 제품 보급에 이상적인 파트너로서 터키 내 실험실들에 ResistancePlus 테스트 키트를 제공하고 임상 파트너들과 Resistance 기반 치료 지원을 하는데 계속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균(GC) 검출과 시프로프록사신 민감성 표지를 결합시킨 ResistancePlus GC*에 더해서 마이코플라스마 제니탈리움(Mycoplasma genitalium )과 아지트로마이신 저항의 유전자 표지를 동시에 검출하는 ResistancePlus MG*에 이르기까지 스피덱스의 성 건강 포트폴리오에는 단순 헤르페스 바이러스(1, 2형)에 대한 멀티플렉스 테스트, 바리세포라 조스터, 매독트레포네마(매독), PlexPCR HSV-1&2, VZV 등을 포괄하는 PlexPCR VHS*도 포함된다.

스피덱스는 이에 더해 호흡기 바이러스 테스트용 종합 멀티플렉스 패널인 PlexPCR RespiVirus의 최근 출시를 계기로 호흡기 질환 분야 포트폴리오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머지 않아 출시될 예정으로 있는 현재 알려진 모든 종류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분석을 위한 이중 표적의 PlexPCR SARS-CoV-2 테스트 키트도 있으며 금년 말 전까지 호흡기 박테리아 감염 테스트 솔루션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네오젠 디아그노스틱의 설립자인 압둘메시트 아리칸(Abdulmecit Arikan)은 공개 성명을 통해 “우리 네오젠 디아그노스틱은 스피덱스와의 유통 계약 체결을 통해 임상의로부터 실험실 전문가들에 이르기까지 터키 내 의료체인 산하 모든 관련자들을 통해 환자들에게 Resistance 기반 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환자들을 치료할 때 항생제의 합리적인 사용을 보완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스피덱스의 솔루션은 임상의들이 환자를 위한 최상의 치료 옵션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진단 툴이다”라고 말했다.

* CE 마크가 통용되는 지역에서 입수 가능. 미국에서는 입수 불가

스피덱스 개요

2009년에 설립된 스피덱스(SpeeDx Pty Ltd.)는 호주에 본사를 둔 비상장회사로서 런던과 미국에 지사를 두고 유럽 전역에 걸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스피덱스는 단순한 병원균 진단을 넘어서서 보다 나은 환자 관리를 위해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분자진단 솔루션에 특화돼 있다. 회사의 실시간 폴리메라아제 연쇄 반응(qPCR) 기술은 오늘날 시장을 주도하는 멀티플렉스 진단 및 프라이밍 전략을 가능케 했다. 스피덱스는 전염병 병원균 검출을 위한 CE-IVD 키트와 성병(STI) 및 길항미생물저항성 표지 등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스피덱스의 ResistancePlus 테스트는 Resistance 기반의 치료를 가능케 하며 의료진이 충분한 정보에 근거한 임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환자 결과를 향상시켜준다.

스피덱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plexpcr.com을 참조.

네오젠 디아그노스틱 개요

네오젠 디아그노스틱(Neogen Diagnostik Sağlık Hizmetleri Ltd. Şti)은 유명 다국적 진단전문회사에서 18년간 임원직을 맡고 20년 이상의 기업 경력을 갖춘 분자생물학자 압둘메시트 아리칸에 의해 설립된 의학전문회사이다. 네오젠 디아그노스틱는 의료분야 진단 목적으로 사용되는 첨단의 기술을 제공하는데 전력을 기울이는 회사로서 가치 기반의 솔루션을 통한 혁신적 기술만이 오늘날 진단분자생물학 분야의 장애물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도라고 믿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80052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lexpc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피텍스(SpeeDx Pty. Ltd.)
매들린 오도노휴(Madeline O’Donoghue)
글로벌 마케팅 담당
+61 2 9209 4170
madelineo@speedx.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