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 SUD, UN 이동탱크 승인 및 검사 기관으로 미국 교통부 인증 획득

2021-03-18 10:00
서울--(뉴스와이어)--TUV SUD Industrie Service GmbH는 49 CFR에 따라 UN 이동탱크 승인 및 검사를 위한 기관으로 미국 교통부(DOT) 인증을 획득했다. TÜV SÜD Industrie Service는 국제 규정 ADR / RID, IMDG Code 및 TPED에 따른 기존 위험물 탱크 시험 인증을 확장하게 됐다.

UN 이동탱크는 미국 및 국제 화물 운송 중 위험물 운송에 사용된다. DOT 인증을 통해 TUV SUD 서비스는 국내 및 국제 형식 승인, UN 이동탱크 초기 및 정기 검사, 제조업체 및 수리업체 자격 확인, ASME 활동으로 확대됐다.

TUV SUD Industrie Service의 공정 산업 및 위험물 억제 담당 매니저 마이클 크뢰머(Michael Krämer)는 “시장 발전과 국제 무역의 추가 성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DOT 인증이 점점 더 필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서비스의 미국 로컬 에이전트 역할을 수행하는 TUV SUD America Industry Service 부문 부사장 폴 위엘(Paul Wierl)은 “이 자격 증명을 통해 ADR / RID 및 IMDG에 대한 기존 인증을 결합해 글로벌 원스탑 기지 역할을 할 수 있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티유브이슈드코리아 개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TÜV SÜD는 150년 이상 전통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해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전 및 품질의 대명사로 독립성, 중립성,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사업장과 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ÜV SÜD는 전기전자 제품, 보건 및 의료기기, 통신 및 IT, 산업 설비 및 기계, 자동차 및 교통, 발전 및 에너지, 철도, 정유·가스·석유 화학, 건축물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ÜV SÜD Korea는 여의도 투아이에프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부산 사무소와 서울 구로 및 수원에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vsud.com/ko-kr

연락처

TÜV SÜD Korea
마케팅
안선영 팀장
02-3215-1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