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lCell Energy, Hydrogen Europe 합류 발표

뉴스 제공
FuelCell Energy 나스닥 FCEL
2021-03-16 09:39
댄베리, 코네티컷, 미국--(뉴스와이어)--연료 전지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독자적인 최첨단 연료 전지 플랫폼을 이용해 청정에너지가 움직이는 세상을 목표로 하는 기업 FuelCell Energy(Nasdaq: FCEL)가 수소 및 연료 전지 산업과 관계자들의 이익을 대표하는 유럽의 선도적 협회 Hydrogen Europe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FuelCell Energy는 Hydrogen Europe 가입을 통해 수소 경제를 크게 발전시키고 가속하기 위해 노력하는 주요 기업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됐다.

제이슨 퓨(Jason Few) FuelCell Energy CEO 겸 대표는 “FuelCell Energy는 분산된 수소 생산 시장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우리는 50년 이상 유틸리티 규모의 연료 전지 전력 플랫폼을 개발, 상업화, 제조, 운영한 경험이 있으며 이 경험을 수소 업계에도 접목시키고 있다. Hydrogen Europe에 합류해 여러 저명한 기업 및 연구 전문가들과 함께 이 중요한 움직임을 앞당길 수 있도록 협력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는 에너지 산업의 탈탄소화에 기여할 수소의 역할을 오래전부터 인지하고 20년 동안 수소 생산 기술 개발에 투자해 왔다. 기존의 탄산염 기반 연료 전지 수소 생산 플랫폼에 더해 고체 산화물 수전해 또한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다. 이와 같은 포트폴리오 접근 방식으로 다양하고 광범위한 수소 용도에 따라 녹색, 청색, 회색 수소 생산에 융통성을 가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FuelCell Energy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 시장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독일 내에 제조 및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면책조항이 적용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앞으로 예상되는 당사의 실적과 관련된 진술, 당사 연료전지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 상용화 및 파이낸싱과 관련된 계획 및 예상, 그리고 사업 계획 등이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달라질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예상된 실적과 수주량 변화, 생산율과 생산비의 변화, 제품 개발과 생산과 관련된 전반적인 리스크, 규제 환경과 고객 전략의 변화, 발전소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예상 밖의 제조 관련 이슈, 중요한 회계 정책의 변화, 자본 조달 및 파이낸싱 유치 능력, 잠재적인 에너지 가격 변동성, 급격한 기술과 경쟁 환경의 변화, 매출 계획과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따른 여파, 그리고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기재된 기타 리스크가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에 나타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기존의 예상과 변경되거나 보도자료에 나타난 진술과 달라진 사건, 조건, 상황을 반영해 공개적으로 보도자료를 업데이트, 혹은 변경해야 하는 의무를 전혀 갖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하게 밝힌다.

FuelCell Energy 개요

FuelCell Energy(NASDAQ: FCEL)는 자체 개발한 용융탄산염 연료전지 기술을 통해 환경친화적으로 공급되는 기저부하용 전력 솔루션 개발사다. 당사는 턴키 방식으로 공급되는 발전 솔루션을 개발, 운영하며 수명이 다할 때까지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50여 년간 개발해 온 자체 기술을 신제품, 새로운 시장과 지역에 확대 적용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당사는 자체 개발한 첨단 연료전기 발전소를 활용해 기저부하 발전의 글로벌 환경발자국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력, 온수, 증기, 냉각, 수소, 마이크로그리드 애플리케이션, 탄소 포집 관련 친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며 당사 제품과 서비스 수요에 대응함으로써 주주 이익에도 기여한다. 당사의 연료전지 솔루션은 기존의 연소 기반 발전과 비교해 친환경적이고 효과적인 대안으로 태양광과 풍력 등 지속적이지 않은 에너지원을 보완하는 역할도 한다. 당사가 개발한 시스템은 다양한 시장에 걸쳐 유틸리티 기업, 자치단체, 대학, 병원, 정부기관, 각종 산업 빛 상업기관 등 다변화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유틸리티 규모의 분산 발전, 현장 발전, 열병합발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천연가스, 재생 바이오가스(매입지가스, 유기성폐기물 가스 등), 프로판 등 다양한 연료를 활용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이와 같은 다연료원 활용 능력은 자체 개발한 가스정제 skid를 통해 크게 확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fuelcellenergy.com

연락처

FuelCell Energy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