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서디리틀, 해외 컨설팅 사업의 지속적인 확장에 따라 신임 파트너 승진자 7명 발표

아서디리틀 100명 이상의 파트너 보유 기록 달성

뉴스 제공
Arthur D. Little
2021-03-15 11: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서디리틀(ADL)이 오늘 자사 컨설턴트 일곱 명에 대해 회사에 대한 각자의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인정하여 이들에 대한 파트너 승진 임명 계획을 발표했다.

이들의 승진 임명 소식은 현재 자사 글로벌 팀 내 무려 100명 이상의 파트너를 보유하게 되었다는 ADL에 있어 중요한 사건이라 할 수 있다. 지난 5년 이상의 기간 동안 ADL은 역동적인 성장 노선을 추구하며 회사의 규모를 두 배로 늘렸으며, 또한 자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있어 사내 인재의 개발 및 승진을 회사의 핵심 신조 중 하나로 삼고 있다.

최근 지명된 파트너 승진 대상은 다음과 같다.

· Matteo Ainardi, 파트너, AMG(Automotive and Manufacturing) 및 S&O(Strategy & Organization) 업무. Matteo는 2016년 ADL에 합류하여 현재 회사의 글로벌 Aerospace & Defense Center of Competence(항공우주 및 방위 역량 센터)의 책임을 맡고 있다. Matteo의 중심 업무는 A&D 생태계의 클라이언트에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략 정의, 조직적 개편, 혁신 관리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 Lokesh Dadhich, 파트너, TIME(Telecommunication, Information, Media & Electronics) 및 OM(Operations Management) 업무. Lokesh는 2007년 ADL에 합류하여 현재 ADL 두바이 지사에 주재 중이다. Lokesh의 주요 전문 분야는 디지털 전략, 고객 경험, 운영 효율성 등에 관한 주제다. Lokesh는 TIME 업종과 그 외에도 전략, 운영, 혁신 관련 문제에 있어 클라이언트에게 필요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Naoya Furuta, 파트너, OM(Operations Management) 업무. Naoya는 2016년 ADL 도쿄 지사에 관리직으로 합류했으며 제조 및 건설을 중심으로 다양한 업종 전반에 걸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Naoya의 주요 전문 분야는 전사적 전략 계획 수립, 기업 경영, 기업 개혁, M&A 컨설팅, PMI 등이다.

· Trung Ghi, 파트너, ENUT(Energy & Utilities) 업무. 석유 및 가스 산업에 관련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Trung은 현재 ADL의 동남아 ENUT 업무의 책임을 맡고 있으며 이전부터 여러 핵심 신규 고객과의 거래 달성 임무를 진행해 왔다. Trung은 동남아 에너지 부문의 인기 경영 컨설팅 업체로서 ADL의 입지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견인차 역할을 해 왔다.

· Max Scherr, 파트너, S&O(Strategy & Organization) 업무. 경영진 임원으로서 전략 컨설팅에 관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Max는 2018년 ADL에 합류한 후 현재 ADL 비엔나 지사의 S&O 업무 책임을 맡고 있다. Max의 전문 분야로는 디지털 혁신, 정보 보안, 성장 및 기업 전략 등이 있다.

· Ben Thuriaux-Alemán, 파트너, ENUT(Energy & Utilities) 및 TIM(Technology & Innovation Management) 업무. 20년 이상의 컨설팅 경험을 보유한 Ben은 ADL의 TIM 업무 개발에 있어 주요 역할을 맡아 왔으며, 현재 ADL의 Global Innovation Excellence Benchmarking(글로벌 혁신 효율 벤치마킹)의 진단 업무를 수행 중이다. Ben은 특히 혁신에 기반한 기업 전략을 중심으로 국가 혁신 사업 계획을 추진 중이다.

· Marten Zieris, 파트너, S&O(Strategy & Organization) 업무. Marten은 2010년 ADL에 합류하였으며 현재 프랑크푸르트 지사에 주재 중이다. Marten은 중유럽에 소재한 ADL의 “Organization & Transformation” 역량 센터의 책임을 맡고 있으며 국제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개념 수립에서 기술 시행에 이르기까지” 전폭적인 대규모 혁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arten은 소비자 제품 사업에 중점을 둔 전문가이기도 하다.

Arthur D. Little의 Ignacio García Alves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인터뷰 중 다음과 같이 답변했다. “신임 파트너 분들의 승진을 축하하며 ADL의 ‘Generation 100’ 최초 구성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 각 승진 대상자는 그만한 충분한 자격을 갖춘 분들이며 또한 각 파트너 승진자가 회사에 기여한 매우 중요한 공로를 인정함에 따른 것이다. 우리 ADL은 기업가이자 단체 협력에 능하며 최상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포부를 지닌 컨설턴트의 고용 및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런 만큼 ADL이 보유한 사내 파트너 수가 100명을 돌파했다는 것은 기념비적인 성과라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0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서디리틀(Arthur D. Little)
캐탈리스트 커뮤니케이션즈(Catalyst Comms)
수 글랜빌(Sue Glanville)/케이트 본써이즈(Cate Bonthuys)
+44 7715 817589
info@catalystcomms.co.uk